[인터넷마케팅] 싸이월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yworld 소개

2.Cyworld 발달과정

3.Cyworld의 6C 전략

4.Cyworld SWOT 분석

5.Cyworld 문제점과 해결방안
본문내용
회사명 : ㈜ 싸이월드
회사설립일 : 1999.08.30
설립배경 : KAIST 벤처 동아리인 EC-Club 에서 출발
KAIST 박사과정 5명이 사업 핵심 추진 주체로 출발
사이트 명 : 한글 싸이월드
영문 Cyworld
사이트 주소 : www.cyworld.com
cyworld.co.kr

현재 분야순위 1위, 분야 점유율 83.09% ( 랭키닷컴 11월 21일 기준)


1인 미디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싸이월드는 ‘사이좋은 사람들 이라
는 슬로건 아래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으로 보다 풍유롭고 건강
한 공유와 소통을 가능케 하는 독특한 1인 미디어 서비스이다.
싸이월드의 대표적인 서비스 ‘미니홈피’는 이용자가 텍스트뿐만 아
니라 사진, 동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손쉽게 올린다.
자신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미니룸’ 도 꾸밀 수 있다.
‘1촌 맺기’ 등의 인맥관리 기능을 통해 회원들간의 원활한 쌍방향 커뮤
니케이션을 제공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분석] 싸이월드 `cyworld` 마케팅과 향후 마케팅
  • 월드동부8 62 14 18동부서부북부주로 이용하는 커뮤니티친구추천광고타커뮤니티와 비교기타동부64 9 15 12동부서부북부싸이월드 처음 사용하게 된 경위64%인맥클럽미니홈피미니룸기타학생(명)9 15 13 8 5학생(명)서부북부싸이월드 만족 이유첨부파일 기능 불편도토리 비싸다유대관계 불편사생활 보호 힘듬접속상 문제기타학생(명)13 11 7 3 4 2학생(명)서부북부싸이월드 불만사항향후 마케팅 전략대중 매체(TV, 신문, 잡지)와인터넷

  • [인터넷마케팅] 싸이월드 분석
  • - 16-인터넷마케팅 조별발표 보고서-분석하기회사명 : (주)싸이월드회사설립일 : 1999.8.30설립배경 :- KAIST 벤처 동아리인 EC-Club (Electronic Commerce Club)에서 출발 - KAIST 박사과정 5명이 사업 핵심 추진 주체로 출발사이트 명 : 한글 싸이월드 영문 Cyworld사이트 주소 : www.cyworld.comcyworld.co.kr현재 분야순위 1위, 분야 점유율 83.09% (랭키닷컴 11월 21일 자료)1인 미디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싸이월드는 ‘사이좋은 사람들’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뢰기반의 정

  • [마케팅성공사례] 싸이월드 마케팅
  • 분석 (3)3-3 Positioning 개인주의가 팽배해져 가는 사회에서 인맥을 통한 인터넷 세상을 표방하고 있는 싸이월드는 사회로 진출한 20대에게 여러 친맥이 있는 사람들과 효과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있도록 해 준다. 또한 개성이 강한 20대에게 미니홈피와 미니룸을 제공함으로써 효과적으로 자신을  PR하고 표현하는 기능을 사용하도록 한다. 4. 현재 전략솔루션 판매마케팅사회 책임 마케팅 대학 마케팅 관계 마케팅 제휴 마케팅 5. 성공요인 평생 무

  • [경영, 마케팅] 싸이월드의 성공요인
  • 싸이월드이다. 싸이월드는 순수 커뮤니티를 지향하고 ‘인맥’이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장점으로 수요 급증이라는 환경변화에 재빨리 적응하였다. 현재 싸이월드는 클럽의 영구적인 무료 이용을 선언했고 미니룸, 미니홈피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강화해 충실한 고객 확보에 힘을 기울이고 있는 중이다. 싸이월드의 시장 진입과 성공 과정에 주목해 싸이월드의 성공이유에 대해 분석하고자 한다. (1) 시장경제현황 인터넷 기업이 성공하기

  • [마케팅조사론] 10대들의 인터넷 싸이월드 이용행태 분석
  • 월드 이용현황 비교분석2. 1차 설문조사 결과3. 변경된 주제4. 2차 설문조사 - 10대 싸이월드 활성화 방안 연구조사 (문제점에 대한 활성화 방안 마련)5. 2차 설문조사 결과 6. 파악된 니즈에 대한 F.G.I 분석7. 기업 인터뷰(결론)1. 10대에게 특성화 된 도토리 지원방향이 필요2. 결제하지 않고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채널 필요 설문지Ⅰ서론1. 주제 10대들의 인터넷 이용행태 분석-왜 10대들은 싸이월드를 잘 이용하지 않는가?2. 주제 선정 이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