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이벤트 기획 -여자 핸드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이벤트 취지

2.메인 이벤트

3.서브 이벤트

4.홍보

5.예산 및 기타
본문내용
Global Performance! 하지만…

1990년 베이징대회 이후 아시아 정상
1984년 이후 6회 연속 올림픽 본선 진출
1988년 서울,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 금메달
1984년 LA, 1996년 애틀란타, 2004년 아테네 올림픽 은메달
역대 올림픽 본선 6회 진출, 금메달 2개, 은메달 3개

BUT…
Are U interested in Handball???


.
.
.
Pre Event 경품
<경품 증정>
• 프리스로우 라인에서 핸드볼을
던져서 골인 되는 참가자에게
경품 증정
• ‘스파게띠아’ 쿠폰 (SK 후원)
• 싸이월드 도토리 교환권 (SK 후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스포츠 이벤트를 기획하는 과제가 있어서 참고하기 위해서 다운 받아서 이용했습니다~
    제가 생각한 이벤트 형식과 비슷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ksb1***
    (2012.05.19 16:03:11)
회원 추천자료
  • 국내기업의 브랜드자산 구축을 위한 스포츠마케팅 : 스폰서십
  • 스포츠가 차지하는 비중은 2004년 78%에서 2005년 83%로 올라섰다.(스포츠 2.0 08.7.28일자) 스포츠는 세계적으로 인종과 언어를 초월하여 가장 강력한 도구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이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민족이 한 장소에 모여 시합을 이룸으로써 세계 전체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것이 스포츠 외에는 없기 때문이다. 지금 세계적으로 붐인 이벤트로 올림픽, 월드컵, 프로리그, 국가별, 대륙별 등 대형 국제 스포츠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그 종류와 형태가

  • 국내 스포츠 마케팅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스포츠 비즈니스세계에서 스포츠 마케팅이 확고하게 자리잡기 시작했으며, 스포츠 마케팅 활동은 스포츠 이벤트와 불가분의 관계를 가지고 전 세계적으로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88년 서울올림픽 이후 국내 기업들의 스포츠 마케팅에의 참여가 시작되고 있으며, 2002년 한일 월드컵 공동개최를 계기로 질과 양적인 면에서 두드러진 성장을 보이고 있다. 특히 98년 박세리 선수가 미 LPGA에서 US여자오픈 우승 등 화려한 성적을 거두면

  • [스포츠마케팅] 아디다스 마케팅사례
  •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The Marketing with Sports)이것은 경영학의 마케팅 및 기업의 관점으로 그들 입장에서 볼 때 스포츠 마케팅은 엄밀하게 스포츠 스폰서쉽이라고 해야 한다. 여기서 스포츠 스폰서쉽은 기업이 현금이나 물품 또는 노하우, 조직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스포츠 스타, 팀, 연맹 및 협회, 스포츠 행사를 지원하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여러 가지 목표를 달성할 목적으로 기획, 조직, 실행, 통제하는 모든 활동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 스

  • [스포츠마케팅] 여성축구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보고서)여성축구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목차Ⅰ. 서론1. 연구의 목적2. 연구 내용 및 범위3. 연구 방법Ⅱ. 본론1. 축구와 여성 - 대중매체를 중심으로2. 한국여자축구의 현황 및 문제점가. 강점나. 약점다. 기회요인라. 위협요인3. 성공적인 스포츠 마케팅 사례Ⅲ. 결론가) 의의 및 필요성나) 실행방안다) 기대효과Ⅳ.연구를 마치고 난 후기Ⅰ. 서론1. 연구의 목적한국에 축구가 도입된 지 120년, 남자축구는 이미 최고의 인기스포츠로 자리

  •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의 사례와 발전방안
  • 스포츠 선수 에이전트, 스포츠 이벤트 대행, TV 용 스포츠 프로 그램 제작, 배급 및 모델 에이전시 분야까지 진출하여 세계 최대의 스포츠 마케팅 회사를 일구어 냈다.국내 스포츠 마케팅 86아시안 게임 과 88서울올림픽 을 전후로 국내에 처음 소개되었다고 할 수 있다. 이후 1994년 히로시마 아시안게임에서 아시안 게임 사상 최초로 제일기획 (삼성)이 국내에서 아시안게임에 로고와 마스코트를 제품에 붙일 수 있는 라이센싱 대행권을 따내면서 국내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