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street wear 국내시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2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스포츠 시장의 포지셔닝
Ⅱ. 스포츠 브랜드 분석
FILA, FUBU, Le coq sportif, EXR, ADIDAS ORIGINALS,
Ⅲ. 국내, 해외 브랜드의 비교
Ⅳ. 길거리 조사
Ⅴ. 참고자료
- 본문내용
-
Ⅰ. 스포츠 시장의 포지셔닝
국내 시장의 전체적인 스포츠 브랜드의 포지셔닝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국내에 잘 알려져 있고 10-40대 연령이 스트리트 웨어로 즐겨입는 브랜드 위주로 포지셔닝하였다.
정확한 Brand Identity와 Target을 잡기 위해서 연령대와 감성분류를 축으로 잡았다.
Ⅱ. 스포츠 브랜드 분석
FILA, FUBU, Le coq sportif, ADIDAS Heritage, EXR
현재 국내 스포츠브랜드 중에서 대중들에게 선호도와 판매율이 높은 다섯 개의 국내외 브랜드를 선정하여서 조사하였다.
조사 내용은 target, price, 기능성, 디자인, 스타일, 브랜드 concept, 주요매장 위치를 중점을 두고 조사하였다.
1. FILA
FILA KOREA homepage
국내 패션전문지 Fashionbiz에서 2007년 복종별 브랜드 순위를 집계한 07/08 Best of the Best Brands를 발표했다.
스포츠웨어 부문에서 FILA가 상품력, 영업력, 마케팅력 3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매출과 평효율 등 합계 점수에서는 Nike에 이어 2위를 차지했으며, 베스트 영업맨은 1~3위 모두를 석권했다.
[기사]
- 참고문헌
-
Magazine : 패션biz, vogue, Elle,
News paper : 경제 해럴드
Site : http://www.lecoqsportif.co.kr/
http://www.adidas.com/campaigns/umbrella2007/fw07/?strCountry_adidascom=kr
http://www.fila.co.kr/2007/
http://www.exrkorea.com/
자료평가
- 좋아요~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 cys2***
(2009.09.26 17:21: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