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영상통화 고객기대가치 분석 및 3G+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배경 및 목적
2.조사설계
3.프로젝트 진행절차
4.수집할 주요 정보
5.조사 분석 결과
6.결론
- 본문내용
-
3세대 이동통신
동영상, 음악, 멀티미디어
메시지 등의 고품질 서비스
다자간 영상통화, 영상채팅,
영상라이브방송, 웹 투폰
영상전화 등 다양한 영상
서비스
교통, 보안, 멤버십, 신용카드,
위치기반검색 서비스 등
생활 밀착형 서비스 제공
국내에서 사용하는 휴대폰을
해외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글로벌 자동로밍 서비스
통화자들이 서로 얼굴을
보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영상통화
1. 조사의 배경 및 목적
배 경
정보통신 분야에 가장 먼저 진출한 SKT는 높은브랜드 인지도와 통화 품질을 바탕으로 이동통신 시장의 점유율1위를 유지할 수 있었다. 그러나 새로 다가온 3세대 시장에서 SKT는 투자의 필요성을 간과하는데 반해, KTF에서는 2세대 시장의 점유율이 뒤진 것을 만회하기 위해 새로운 시장에 전력을 다하였다. ’07. 4월기준 3세대 통신 보급율이 0.88%이며, 실 이용자는 0.54%인 이시장은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 KTF사의 SHOW는 기존 CDMA의 음성중심, 저속 데이터 위주의 서비스에서 영상중심, 고속데이터, 글로벌 로밍 서비스가 가능한 HSDPA 전산망 구축을 통해 고객의 모바일 라이프를 변화, 발전시키는 전략을 세웠다. 그 결과 완만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SKT에 비해 KTF는 급격한 점유율의 상승을 보이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