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싸이월드 `홈2`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 선정이유 및 배경
2. 성숙기 싸이월드의 특징
3. 성숙기 싸이월드의 문제점
4. ‘홈2’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 전략
5. 연구의 의의 및 한계
본문내용
1. 주제 선정이유 및 배경
싸이월드 회원수 2007년 2월 2천만 명 돌파
네이트온과의 연동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수단

성숙기의 사용자수와 사용시간 감소
네이버 회원수 2천 3백만명
새로운 수익 비즈니스 모델 필요

2. 성숙기 싸이월드의 특징
.
.
.
기존의 미니홈피기능 향상
블로그의 기능추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B2C 싸이월드 마케팅
  • 를 가지고 있다.지금은 마이크로 블로그(microblog)나, 블로그(blog)와 같은 서비스들이 많이 발달하여 싸이월드가 주목을 많이 받지 못하고 있지만 인터넷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여전히 자신의 미니홈피를 가지고 있으며, 10대・20대 사이에서는 초면에 서로 핸드폰 번호를 교환한 후 미니홈피 주소를 교환하고는 한다.원조SNS라 주장하고, 불리는 싸이월드는 어떻게 국내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어떤 마케팅 전략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의 절반인 3,00

  • 소셜네트워크 마케팅과 사례
  • 를 판매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광고를 들 수 있다.2. 다양한 커뮤니티 마케팅시대오늘날 컴퓨터기술이 고도로 발달하기 이전의 시장은 비동질적인 특성을 바탕으로 비슷한 특질과 구매행동 등을 기준으로 그 시장을 세분화하여 세분된 시장에 따라 제품을 정리하여 광고메세지를 만든다. 즉 이질적인 욕구의 소비자로 구성된 시장에서는 ‘세분화’와 ‘포지셔닝’을 통해 경쟁전략을 수립하는 표적마케팅이 중심이 된다. 따라서 대중마케팅시대의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 12. 차후 마케팅 전략1.회사소개(주)싸이월드는 1999년 설립되어 꾸준한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 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커뮤니티 전문업체이다. 그 시작은 촌수 개념을 도입하여 커뮤니티를 만들었던 카이스트 출신들이었다. 프리챌, 아이러브스쿨, 다음 카페 등이 세상에서 화려한 조명을 받고 있을 때 그들은 변방에서 조용히 미니 홈피를 구상하

  • 인터넷마케팅전략기획서 - 싸이월드
  • 싸이월드 STP 분석Ⅶ. 싸이월드와의 경쟁 관계인 타 사이트 비교Ⅷ. 싸이월드의 단점과 대책, 향후 방향Ⅸ. 싸이월드의 차후 마케팅 전략 3. 결론4. 첨부자료 15. 첨부자료 2들어가기.커뮤니티는 본래 공동체나 지역 사회를 가리키는 말로써, 사회적 존재라 할 수 있는 인간의 삶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전통적으로 가정, 학교, 직장, 교회 같은 커뮤니티를 통해 이뤄져왔던 소통이 이제는 인터넷의 확산에 힘입어 온라인 커뮤니티로 이어져 강력한

  • [인간관계] 싸이월드 미니홈피와 그 사용자들의 인간관계
  • 차례제목- 싸이월드 미니홈피와 그 사용자들의 인간관계1.들어가며2.싸이월드 미니홈피에 대한 소개2.1. 싸이월드 미니홈피의 구성요소2.2. 사용자 수, 연령층.3. 싸이월드 미니홈피가 인기를 얻은 이유3.1. 마케팅 측면3.2. 사회적 배경3.2.1. 개인주의화3.2.2. 인터넷의 발달3.2.3. 인간관계의 매체 변화3.3. 개인의 심리적 배경3.3.1. 방문자 수-현대적 인정투쟁의 한 심급3.3.2. 자기표현4. 싸이월드 미니홈피가 인간관계에 미치는 영향4.1. 긍정적인 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