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생활관리] 1500원 식단 VS 5000원 식단 비교 분석하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0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주제
2.실습 날짜
3.목적
4.재료 및 분량
5. 기구 및 기기
6.실습방법
7. 결론 및 고찰
<영양면>
<시간․노력면>
<기호면>
본문내용
1.주제
-1,500원짜리 식단과 5,000원짜리의 식단 비교.

2.실습 날짜
2007년 4월 13일

3.목적
-1,500원 vs 5,000원식단의 경제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영양면 노력면 기호면에서 평가해 본다.

4.재료 및 분량
-4인분 기준임

<닭고기 버섯볶음>
*재료: 닭가슴살 2쪽 (250g), 팽이버섯 1팩(100g), 만가닥 버섯 1/2팩(60g), 새송이 버섯 1개, 양파 1/2개, 마늘2개, 시파 2줄기, 다진 마늘 1작은술, 식용유 약간
*소스: 굴 소스 1큰술, 간장 2큰술, 설탕 2큰술, 소금 후춧가루 약간

<참치 김치찌개>
*재료 배추김치 250g 물 6컵, 두부1/4모, 통조림 참치 150g, 소금약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동복지] 빈곤아동(결식아동)
  • 관리․ 빈나 2020법 제정 촉구 여론화․ 매차년도 평가와 권고사항 제출․ 기업의 사회공헌 빈곤아동/가족지원 비율확대빈곤아동 결식아동권리보장 울타리(다리)가 된다면.국가 / 지자체 해야 할 일․ 기초선 실태조사 욕구조사 실시․ 대통령 산하 아동 특별위원회 설치․ 주무 담당부처 혹은 전문 구성․ 결식아동 전담기구 지원체계 일원화․ 정책 입안(장단기 정책)․ 빈곤 결식아동을 위한 입법화․ 3년 매차년도 마다 빈곤 기준, 현황,

  • [경영전략](주)제일제당 `햇반`의 산업구조분석
  • 문헌 - 『21세기를 위한 전략경영』, 조동성, 서울경제경영(2002)- 『마케팅 원론』, 안광호外 3인共著, 서울 : 학현사 (2001)- 『마케팅 실천 성공사례집 2』, 한국마케팅硏究員 著, 서울 : 한국마케팅 연구원(2001) - 『신유통학개론』, 변명식 (서울 : 새로운 제안, 1998) - 『마케팅 전략』김호영 (서울 : 새로운 제안, 1998)- 『마케팅 전략 전략적 시장관리』, 전인수 (서울 : 석정, 1995)참고 사이트- http://cj.co.kr (제품소개 - 파워포인트 햇반)- http://www.cj.net

  • 아웃백,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Outback마케팅전략
  • 관리)직원관리 측면도 타 레스토랑과 차별화가 된다. 아웃백 점포에 수익이 나면, 수익의 20%는 점주를 포함해 해당점포 직원들에게 돌아간다. 이러한 인센티브제도 때문에 점포는 타 브랜드는 물론이고 같은 점포 사이에서도 경쟁을 한다. 점주의 권한도 타 레스토랑과 차이가 있다. 점주가 행사할 수 있는 권한이 많기 때문에 ‘내 사업’이라는 느낌이 상대적으로 강해 공무원으로 비교되는 다른 레스토랑의 점주와 마인드 자체에서 차이가 난다. 아

  • 아웃백 경영전략
  • 관리)직원관리 측면도 타 레스토랑과 차별화가 된다. 아웃백 점포에 수익이 나면, 수익의 20%는 점주를 포함해 해당점포 직원들에게 돌아간다. 이러한 인센티브제도 때문에 점포는 타 브랜드는 물론이고 같은 점포 사이에서도 경쟁을 한다. 점주의 권한도 타 레스토랑과 차이가 있다. 점주가 행사할 수 있는 권한이 많기 때문에 ‘내 사업’이라는 느낌이 상대적으로 강해 공무원으로 비교되는 다른 레스토랑의 점주와 마인드 자체에서 차이가 난다. 아

  • [문화경제] 한식의 세계화 진출
  • 식단을 변화시켜야 한다. 한국 음식은 너무 밥 위주이다국이나 다른 반찬이 밥을 위해 존재한다. 밥 없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한국 요리를 개발해야 외국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김치를 아무리 서양인이게 팔려고 해도 밥을 안먹는외국인에게는 무용지물이다. 따라서 밥 없이도 먹을 수 있는 한국 요리(예:보쌈김치)를 개발해야 한다. (2) 먹는 방식의 변화 및 전통음식의 표준화한식의 퓨전화, 현지화를 위해서는 우선 편하게 먹는 방법을 개발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