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중 최초로 증권시장에 상장 구찌의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성이 조화된 제품들은 유럽 뿐 아니라 미국, 일본 등으로 급속히 전파되었다. 이를 계기로 구찌는 1995년 주식의 48.2%를 뉴욕과 암스테르담 증권시장에 성공적으로 상장시키고, 1996년 봄 나머지 51.8%의 주식을 모두 처분함으로써 일반 투자자에게 완전히 공개된 구찌그룹이 탄생한다. (3) ‘1998년의 유럽기업’ 으로 선정1990년대 성공적으로 경영 혁신을 주도해온 구찌는 건전한
패션의 길로 들어섬단순한 디자이너가 아닌 자국을 대표하는 문화아이콘패션을 사랑하고 인간을 위해 더 나은 예술을 창조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Vs.KOREA Vs. ITALYArmani Vs. Sang -bongGiorgio Armani “아르마니 스타일” 창조스타 마케팅 활용 Fashion Style 을 넘어 Life Style 로전략적 제휴를 통한 브랜드 대형화Armani Line 발표 (각 상품의 차별화 정책)국가적 지원KOREA Vs. ITALYArmani 따라잡기이상봉, 그 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창조 한글디자인 = 이상봉스
패션을 지향하는 국제적인 패션의 상징으로 만들었다.그후 단순하고 클래식한 형태에서 순수하게 본능을 따라 창작 작업을 하는 미우치아 프라다는 백에 이어 제화쪽으로 시선을 돌렸고 1988년에는 최초의 프레타 포르테 컬렉션을 발표했고 1990년 남성복(PRADA UOMO)과 좀더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미우미우( MIU MIU)를 런칭해 20대와 30대를 두루 수용하는 토탈브랜드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된다.나일론 파커, 소매없는 짧은 원피스, 무
아이콘, 마를렌 디트리히(패션에 대한 관심보다는 남성복을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한 배우)의 모습을 재해석한 것이다. 존 갈리아노는 전형적인 디트리히의 남성성에 여성 특유의 이미지를 섞고 있다. 지나치게 과장적인 여성성의 극대화로 희극적이기도 하지만, 결국 의상이 표현하고 있는 남성성을 깨뜨리는 일탈성을 의미하는 것이다. 앤드로지너스 룩(남성성을 도입한 룩)을 유머러스한 방법으로 부정하고, 여성성을 절충해 재해석함으로서 현대 여
현대의상의 기본적인 토대가 형성되었다. 또한 오늘날 흔히 명품이라 불리는 루이비통, 샤넬 , 구찌 등등 유명한 브랜드들이 탄생하였다. 이런 명품은 요즘 여성들이 무척이나 좋아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으나 명품이라는 이름으로 여러 문제들을 야기하였다. 하지만 이런 브랜드는 패션계에 커다란 휙을 그은 것을 부인 할 수는 없을 것 같다. 세계대전이 끝난 뒤 이런 많은 문화적 변화는 근대에서 현대로 자연스럽게 넘어가게 되었다. 근대의 문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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