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대부업 광고와 함께 일어나는 인지부조화에 대한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0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당신의 성별을 선택하시오.
2.당신의 연령을 기입해주세요.
3.당신의 직업을 선택해주세요.
4.사채를 쓰게 된다면 연예인이 광고
하는 업체를 이용할 의향이 있는가?
5.연예인이 광고를 하는 대부업체와 그렇지
않은 업체 중 어느 곳에 더 호의적인가?
6.대부업 광고를 하는 연예인의 이미지에 어떤 변화가 있다고 생각하는가?
7.한채영과 최민식의 이미지 중 어느 쪽이
더 하락했다고 생각하는가?
8.광고를 알게 된 경로

본문내용
9.연예인들이 광고하는 대부업이 흔히
말하는 사채인 것을 알고 있었나?
10.또한 알게 되었다면 그 이후 대부업에
대한 이미지는 어떻게 보였는가?
11.대부업 광고를 본 적이 있는가?
12.대부업 광고를 얼마나 자주 접하는가?
13.당신이 알고 있는 대부업 광고를 하는
업체의 수는?
14.당신이 알고 있는 대부업 광고에 출연
하는 연예인은?
15.(일반) 당신은 현재 목돈(200만원)을
3일내에 구해야 하는 상황이다. 어느
곳을 이용하겠는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교사회사업론] 청소년 약물남용 실태와 대책
  • 대한 인식정도 1표 5-7 부작용 인지도 1표 5-8 약물사용에 대한 부모 인지 여부 1표 6-1 약물예방 프로그램 1Ⅰ. 서 론청소년기는 신체적인 발달과 함께 정서적, 인지적, 사회적 발달이 급격하게 일어나는 시기이다. 특히 정서적으로는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부모나 형제, 그리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없는 감정의 경험을 통해서 고립감을 느끼는 특징을 갖고 있으며 사회적으로는 또래집단에 의하여 인정받고자 하는 욕구가 강한 특징을 갖고 있다. 이러

  • [브랜드전략] 비비안 `Vivien` 브랜드 재정립
  • 인지도의 상승을 기대하는 것이다.최종적으로 기대되는 효과는 종합적인 속옷 브랜드로의 인지도 상승과 확고한 브랜드 에센스 구축 및 소비자에게로의 브랜드 이미지 개선이다. 이를 통해 속옷 시장에서의 경쟁력은 상승할 것이고 다각화되고 증가된 이윤 창출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드높일 수 있을 것이다.나. 한계점먼저 방법론 상의 문제를 들 수 있다. 이번 연구에서 우리는 브랜드 진단을 위해 자체적인 설문지를 만들어서 표본 선정을 통해

  • [경영]경영학 서브노트
  • 광고에 노출된 이후의 심리적 과정③ 대안평가 : 제품의 특성, 중요성, 상표신념, 효용함수 등┌ 보완적 방식 : 기대가치 모델(Fishbein 모델)└ 비보완적 방식 : 사전편집식, 연속제거식(수용기준 설정)④ 구매결정 : 구매의도 → 타인의 태도예기치 않은 상황요소 → 구매결정⑤ 구매 후 평가 ┌ 정보탐색 과정으로 feedback → 클로버서비스수취인 부담 엽서└ 구매후 부조화(인지적 부조화) : 의사결정 자체에 대한 의구심(2)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 :

  • [소비자행동론] 20대 여대생 대상으로 화장품구매에 미치는 구전의 영향
  • 인지와 감성으로 유도될 것이고 정보원이 주도한 구전보다 행동으로 이어지는 영향력이 더 크다.5. 구전의 기대효과중소기업들은 대부분 소개에 의해서 고객이 유인되기 때문에 최소한의 광고만 하고 구전의 의한 소개에 치중한다. 또한 영화의 경우도 관람객의 유인력은 구전에 의해 결정되며 개봉 후 1주일이면 성패다 결정 난다고 한다. 광고는 브랜드 인지율을 높이고 제품에 대한 호의적인 태도를 유지시키지만, 긍정구전은 히트 상품의 성공요

  • [소비자행동론] 화장품 구매결정에 있어 구전마케팅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인지와 감성으로 유도될 것이고 정보원이 주도한 구전보다 행동으로 이어지는 영향력이 더 크다.5. 구전의 기대효과중소기업들은 대부분 소개에 의해서 고객이 유인되기 때문에 최소한의 광고만 하고 구전의 의한 소개에 치중한다. 또한 영화의 경우도 관람객의 유인력은 구전에 의해 결정되며 개봉 후 1주일이면 성패다 결정 난다고 한다. 광고는 브랜드 인지율을 높이고 제품에 대한 호의적인 태도를 유지시키지만, 긍정구전은 히트 상품의 성공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