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편성론] 공공 PP(MBCNET) 편성 분석, 개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채널소개
경영목표
채널특성
MBCNET의 출범에 따른 기대효과
연혁
MBCNET의 현재
-편성현황 분석
기존 MBCNET 편성에 대한 분석
SWOT 분석

-편성주안및 전략
-기대 효과
-홍보전략


본문내용
채 널 소 개

□ 경영목표
MBCNET은 중앙과 지역, 지역과 지역을 이어주는 다리로서 시청률에 연연하지 않고 지역 공영방송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우수한 지역 프로그램의 해외유통창구로서 지역방송의 세계화에 기여
□ 채널특성
MBC넷은 지역방송사들이 제작한 프로그램을 모아 전국에 방송하는 연합PP채널(슈퍼스테이션 채널)로서 19개 지역 MBC와 한국 디지털 위성방송이 공동으로 출자하여 설립된 지역 전문채널이다.
각 지역 MBC에서 제작한 프로그램 및 공동기획, 공동제작한 프로그램을 선별, 편성하여 전국으로 방송하며 중앙과 지역, 지역과, 지역을 잇는 지역공익 방송으로서의 역할을 하며 지역의 정보와 문화를 전국에 제공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