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복지용품 렌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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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8.08.19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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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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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개요
2. 시장분석
3. STP전략
4. SWOT 분석
5. 4P 전략
6. 수익성 분석
7. 향후전망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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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개요
○ (주)독일 세니오 사(www.senio.de)의 실버용품(고령친화용품)을 수입 하여 국내 판매 및 렌탈
- (주)독일 Senio사
- 인구 800만명 중65세 이상 노인인구가 이미 15%에 달하는 독일은 고령자층의 증가로 인해 일찍이 노년층을 위한 이른바 다양한 '실버상품'이 선보이고 있다. 특히 독일 실버용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인 Senio사는 고객의 편익을 고려한 독창적이고 다양한 고령친화용품을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실버시장이 잘 발달되어 있는 선진국 내에서 브랜드 선호도가 높다.
- Senio는 독일 내 실버용품판매의 대표주자로서 독일 내 최초로 각기 흩어져서 판매되던 실버용품들을 모아서 판매하는 유통/제조업체을 개설.
주력 판매제품은 시력이 약한 실버세대용으로 화면확대가 가능한 TV, 소리가 크게 울리는 자명종, 안락한 욕조, 번호판이 큰 전화기 등 실버세대에 적당한 독특하고 차별화된 상품 + 실버세대를 위한 컨설팅 서비스 등임.
Senio는 93년에 설립되어 지점이 2000년 기준으로 30여개 늘어날 전망임. 실버세대용 제품만 판매함에도 불구하고 제품의 가격을 높게 책정하지 않았으며, 약국, 인터넷 등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등 마케팅에 성공함으로서 독일에서 유명한 업체가 되었음.
- 고령친화 복지용구 : 심신장애 및 만성질환으로 거동이 불편한 노인의 일상생활의 편의 및 기능훈련을 도모하고, 수발자의 수발부담을 경감시켜주기 위하여 사용되는 제품(소모 품 포함)
자료평가
- 레포트 내는데 많은 도움이 된것 같습니다.
- judy7***
(2010.10.25 22:0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