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VS Family Mart(훼밀리마트) 재무제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GS25 VS Family Mart

1. Industry
2. Company
3. Company analysis-GS25
4. Company analysis-Family Mart
5. Company analysis-Similarities
6. Differences
본문내용
- 편의점 1만개 시대 도래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여
생활과 밀접한 관련
: 티켓발매, 택배,
공공요금 납부,
카메라 사진 인화,
민원서류 발급 등





Family Mart와 GS25가
각각 점유율 1, 2위로
전체 시장의 약 60%를 차지

-국내 기업 LG25->GS25

-외국 기업 Family Mar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식품유통관리] 소매업태 연구 -편의점(훼미리마트, Family Mart)
  • mart의 축적된 노하우와 데이터, 선진유통기법이 결합된 컨설팅 업무를 수행합니다.체인 비즈니스의 원활한 유지 및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효율적인 컨트롤 기능을 수행한다. 고객만족을 위한 종업원 관리 및 점장의 운영업무지도, 정확한 자금관리(송금, 지출)와 철저한 재무분석을 통한 적정경비 지출, 수발주 효율화를 통한 재고관리 등 본사의 가맹점 운영 목표와 지침에 기반하여 담당 점포를 컨트롤 하게된다.커뮤니케이션 기능본부재산관리 기

  • `금양인터내셔날`의 마케팅전략 -유통채널을 중심으로
  • 분석1) 강점① 강력한 독점공급능력전세계 6개사와 독점공급 계약하고 있으며, 이마트 전체 와인 판매 순위에서 10위 안에 금양이 공급하는 와인이 6개 포함되어있다. 대중적으로 유명한 와인들을 독점 공급함으로써 일정한 수요를 유지하고 있다.② 영업능력금양은 박리다매 전략을 통한 와인의 대중화를 추구하고 있다. 세계 최대 와인업체인 미국 갤로사와 같이 대량생산하는 세계적인 대형 와인 회사들과 주로 거래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가격

  • [사업계획서, 식품유통관리] 편의점 사업계획서
  • 합계2억 5750만부채*자본 합계2억 5750만4-3 주요재무비율분석1) 재무비율총자산 회전률 : 매출액 / 총자산 = 9억 4000만 / 2억 5750만 ≒ 3.65 매출이익률 : 당기순이익 / 매출액 = 246,054,240원 / 9억 4000만 ≒0.26부채비율 : 총부채 / 총자산 = 1억 / 1억 5750만 ≒ 63%자본승수 : 총자산 / 총자본 = (1+ 부채비율) ≒ 1.632) 회전율재고자산 회전율 : 매출원가 / 재고자산 = 6억 3840만 / 3000만 = 21.28평균 재고일수 : 365일 / 재고자산 회전율 ≒ 17일

  • [경영전략] 롯데호텔의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 분석
  • 분석1. 가치사슬1) 지원적 활동(1) 재무건전성롯데호텔의 재무유동성은 2002년부터 현재까지 200% 이상의 이상적인 비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또한 부채비율도 타 경쟁 기업들 보다 객관적인 지표에서 낮은 비율을 보이고 있다. 이는 호텔 산업에서 호텔 롯데는 건전한 재무상황으로 인해 기업의 신용이 높으며 타 경쟁호텔과 비교적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다. (2) 인적자원관리인사 급여상의 문제점과 복리후생적인 문제로 인해 직원들의 만족도가 낮았

  • [마케팅전략] GS25 성공전략
  • 분석Threat브랜드파워 자체 브랜드(PB,NPB) 생활 편의 서비스 제공물류시스템의 정교성 차별화된 본부 지원 행사빠른 구매와 접근의 용이성입지적 요소할인점과의 경쟁 취약훼밀리마트 대비 규모의 경제 문제 고객들의 차별화 인지 미비종업원 채용상의 어려움 주5일 근무제 도입 경기악화 경쟁사 대비 개별업체 수익률의 호조 가격할인 홍보시 기회출혈경쟁의 문제 기존 Big3의 지방상권 개척의도 편의점에 대한 안 좋은 인식 파트타이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