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닌텐도 DS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선정이유
2.기업소개
3.매력도, 경쟁사, SWOT, 5 Force 분석
4.STP 분석
5.4P MIX 분석
6.결론(현재상황)
7.앞으로 나아갈 길
본문내용
기업 선정이유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가치 증가
높아지는 소득수준 ( NDS구매 가능성 ↑)
게임에 대한 인식 긍정적 변화
인터렉티브한 놀이 선호도 증가


기술적 발달에 따른 게임의 복잡성 증가
→ 게임의 Mania, Otaku 화(化)

게임 이탈현상 가속화 (시장축소)
이전보다는 게임을 하지 않게 되었다
유사한 제품들이 넘쳐나고 있다
최근의 게임은 어려워서 이해가 안 된다
나는 어려워서 못한다
바쁜 사람은 못하는 것이다


닌텐도의 기본전략

게임 인구의 확대
연령, 성별, 게임 경험의 유무를 불문
기존의 Mania는 물론 게임을 멀리하던 사람들도 누구나 같은 출발점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닌텐도 DS의 특성에 대한 이해를 높히고자
게임인구 확대를 위한 최고의 소프트웨어(킬러타이틀)부터 시장에 투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닌텐도DS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및 닌텐도DS의 성공법칙과 향후전략 PPT
  • 닌텐도DS 성공사례 발표1목 차1. 서론- 사례연구 개요- 회사 소개&연혁- 제품 개요2. 본론- 환경 분석- 닌텐도DS 4P 전략 - 닌텐도DS STP 전략 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마케팅 사례 3. 결론- 닌텐도DS 개발 전/후 비교- 정리1) 결과2) 성공법칙3) 향후 전략201 서 론3사례연구 개요제품 개요회사소개&연혁사례연구 개요팀 소개게임시장의 엄청난 시장 규모와 잠재력 속에 위치한 닌텐도비디오 게임시장 주도하는 글로벌 기업잠재력뿐만 아니

  • NINTENDO DS Lite 마케팅 성공사례 닌텐도 게임 시장 환경 분석 닌텐도 SWOT 분석
  • NINTENDO DS Lite마케팅 성공사례CONTENTSⅠ 서론Ⅱ 본론Ⅲ 결론선정동기Nintendo Company?게임 시장 환경 분석SWOT 분석STP 전략Nintendo DSL과 Sony PSP 4P분석NDSL의 마케팅 전략마케팅 성과닌텐도의 문제점 및 개선안서론NDS Lite를 선정하게 된 동기Nintendo Company?게임 시장 환경 분석선정동기지하철, 버스에서 닌텐도를 하는사람들- 지하철 버스 등에서 많은 사람들이 닌텐도DSL로 게임을 하는 모습을 보고 닌텐도 마케팅에 관심스타가 직접 게임기를 사용

  • 독후감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미래시장을 읽는 8가지 트렌드
  • 수년 후에 지금과 같은 전 세계적인 경기불황이 잘 정리된다면-물론 항상 체제상의 모순과 오류는 존재할 것이다- 그 때 다시 이 책이 빛을 볼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처음 출판되었을 당시에는 주목을 받았지만, 오히려 책이 인정받을 만한 시기에 경기불황으로 점점 잊혀지게 될 것 같다. 하지만 오늘날의 소비자들을 특징을 파악하고, 소비 시장을 다양한 각도에서 이해하고 분석한 저자의 생각은 언젠가 다시 인용되고 활용될 것이라 생각한다.

  • [마케팅] EA 실패사례와 대응방안 모색
  • 분석했다. EA는 3분기에 7억8천800만 수익을 올려 3억9천100만 달러의 적자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8억9천400만 달러와 비교했을 때 현격히 낮은 수치다.-조선 일보 09.11.11-존 리키텔로 EA 대표는 이번 실적 악화로 향후 타이틀 발매를 줄일 것이라 밝혔다. 최소 12개의 게임 출시가 취소될 것이라 밝혔지만 정확하게 어떤 게임인지에 대해서는 입을 다물었다. EA 측에 따르면 2년 안에 스튜디오에서 만들어지는 타이틀의 절반을 줄일 것으로 알려졌다. -ZDNE

  • [사례분석] 닌텐도의 성공사례 분석
  • 2008.06.12 기사 (인터뷰)닌텐도 신화의 주역 이와타 사토루 대표 매일경제 2008.04.15 기사 닌텐도 성공비결은 독창성 3.에서 나오는 판매량에 대한 자료는 www.vgchartz.com에 상세히 나와있음Title: 시장의 왕좌를 재탈환한 Nintendo의 OB분석Introduction1. 시장의 절대 1위였던 왕자의 추락 과정2. 추락 과정에서 나타난 조직적인 문제점3. 왕좌의 탈환4. 성공과정에서 분석해 본 닌텐도의 조직적 변화. 기업문화ConclusionOB – Case Repor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