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구찌(Gucci Group N.V) 명품 산업특성과 새로운 도약을 위한 기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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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08.19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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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Industry Analysis
2.Competitor Analysis
3.Crisis of Gucci
4.Turnaround of Gucci
5.Diversification of Gucci
6.The Future of Gucci
본문내용
2. Competitor Analysis
What makes LVMH become the best Player?

Control 강화

Quality Control
Outsourcing에서 in-house 다수 전환
Image Control
Distribution Control
(80%의 retail sales Control)

차별화된 디자인

제품의 디자인에 대한 확고한 전략

유능 디자이너
Marc Jacobs,
John Galliano

다각화

다각화를 통한
성장과 위험 분산

각 주요sector 로부터 안정된 수익창출
LV중심의 synergy
광고 비용의 규모의
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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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찌그룹 HBS분석 피티입니다. 좋네요 제목만 좀 더 자세하게 써주세요
  • unluc***
    (2015.05.18 18:46: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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