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러시앤캐시 Rush N Cash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 업 개 요.
2. BCG MATRIX
3. Product Life Cycle
4. S W O T
5. S T P
6. 4 P
7. 광고
본문내용
대부업계 양지로 나오고 있다.

2002년 10월
대부업의 등록 및 금융 이용자
보호에 관한 법률.

기 업 개 요.

2006 12 서울경제 2006 CEO 경영대상 수상

2004 12 한국소비자금융 협의회(KCFC) 창립

2002 11 Progress㈜ 신용등급 BBB- /
회사등급 AAA-

2002 02 인터넷 대출 신청 개시

1998 07 ㈜ A&O International 설립

한국소비자금융업계

9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

.
.
.
맺음말


일본계 대부업체로 한국에 상륙한 러시앤캐시는
이제 국내 대부업계에서 절대 강자로써
입지 굳히기에 나서고 있다.

선두를 지켜내기 위한 러시앤 캐시의
새로운 광고와 타 대부업체의 새로운 광고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게 뭥미? 복잡하디 복잡하게 해놓구 자료 설명하나 없공
  • marlzl***
    (2008.11.30 12:51:40)
회원 추천자료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바람직한 CSR 사례
  • 러시앤캐시 CSR>슬라이드 내용1)대부업체의 부정적 이미지 탈피를 위해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봉사활동 시작2)크게 두가지 CSR, 활동중㉠사랑나눔 봉사단 : 매년 겨울 전국 10개 지역에서 전 임직원이 참여, 저소득층 가정에 연탄과 쌀. 김장 김치 전달.㉡아프로 에프지 장학재단 : 2002년 4월부터 지금까지 약 10년동안 총 489명의 장학생에게 12억원의 장학금 지급.3)이러한 CSR 활동을 광고를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광고 링크http://blog.naver.com/kos9618?Redirect=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분석하고 그 분석을 기초로 하여 성공전략을 도출하였다. M-커머스 유형을 유선 전자상거래처럼 크게 B2C와 B2B로 구분하였다. 기업과 소비자간의 B2C는 모바일 게임, 모바일 예약, 모바일 뱅킹, 모바일 증권거래, 모바일 경매, 모바일 쇼핑, 모바일 정보서비스, 모바일 광고 등으로 이 분야는 아직까지 주로 개인의 정보관리나 흥미를 끌 수 있는 컨텐츠가 주류를 형성하여 상거래 단계에 이르고 있지 못하나 점차 본격적인 상거래 기능이 강화될 것이다.기

  • 국제금융 - 우리나라의 검은경제에 관해서
  • 러시아 마피아 자금이 특히 많이 몰리고 있다고 한다.검은 돈이 스위스로 몰리는 이유?영세 중립국이라는 지위, 정치적 안정, 스 위스 프랑의 강세, 오랜 금융산업의 노하우, 예금이자에 세금을 부과하지 않는 점 등을 꼽을 수 있겠지만, 무엇보다도 철저한 비밀 보장과 자금의 출 처를 묻지 않는다는 것이 독재자와 범죄자의 돈이 스위스로 몰리는 이유이다. 1982년 스위스 은행원 체포사건은 스위스 은행의 고객 지키기가 얼마나 철 저한지 보여준다.

  • [광고분석] TV광고 소비자 정보 상표별 비교평가
  • 소비자 정보 TV광고 소비자 정보상표별 비교평가목 차 1. 서론1) 조사 배경 및 목적2) 조사 방향 및 범위제시2. 본론 (소비자정보 관련)1) 이동통신광고 비교분석• 온 국민은 yo• 올레 퉁• T끼리 B끼리2) 대출광고 비교분석• 러시 앤 캐시• 원캐싱3) 화장품광고 비교분석• 아모레퍼시픽• SK-Ⅱ4) 건강보조식품광고 비교분석• 산수유1000• 브이푸드(Vfood)3. 결론4. 참고문헌1. 서론1) 조사 배경 및 목적 □ 조사 배경오늘날 소비자들은

  • [경영학원론] 게임산업분석-NCSOFT, 넥슨, 한게임
  • 분석한 현 상황의 부족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전략을 모색하는 것이 필요하다.넥슨엔씨소프트한게임기회해외시장미국,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유럽, 북미, 일본, 대만미국, 일본, 러시아모바일시장2011년 태블릿PC용 캐주얼 게임 출시예정게임 유저들 간SNS제공선발주자신작-블레이드 앤 소울테라서비스능력 운영능력자회사 ‘넥슨 네트웍스’법인 ‘엔씨소프트 서비스’고객 불만 최고 수준합병인수실적 좋은 중견 게임사 기술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