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국제환경] 쓰리세븐의 수출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사업특성 및 현황
3.수출 현황
4.수출의 원인 분석
5.수출의 본원적 전략
6.차별화전략(에피소드)
7.제품수명주기 분석
8.수출시장의 일반분석
9.마이클 포터의 산업구조분석
10.미국 및 북미 시장
11.중국 시장
12.일본 시장
13.유럽오세아니아 시장
14.중남미 시장
15.기타 시장
16.시장별 요약
17.요약 정리
18.앞으로의 방향
본문내용
회사소개

손톱깎이 하나로 세계 시장을 정복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매년 8000만 ∼1억개의 손톱깎이를 만들어
90%를 미국·중국·유럽 등 92개국 에 수출
손톱깎기 비롯한 각종 미용도구 제조 및 판매


사업특성 및 현황
다국적 기업의 성격을 가지고 있음(예, 중국현지공장 설립)
다국적 기업 중 지역지향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음 : 다양한 지역 수출
브랜드 가치를 강조하며 점차 글로벌화된 기업으로 성장이 목표

- 손톱깎기류
: 연간 6,000 ~ 8,000만개의 손톱깎이를 생산.
"777 THREE SEVEN" 의 자체상표로 전 세계에 널리 알려져 있음.
신제품개발과 기술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및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세계 정상의 위치를 견고하게 지키고 있음.
- 매니큐어 셋트류
- 기타 제품 군
: 손톱깎이 이외의 손ㆍ발톱 관련 미용도구 및 기타 금속제품
주로 매니큐어 셋트의 내용물로 삽입됨.
- 브랜드 사업 및 로열티 사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한국기업의 해외진출 전략
  • 기업들의 사례를 살펴보고, 그 기업들이 어떻게 해외진출을 모색하게 되었고, 어떻게 해외진출을 성공하게 되었는지를 살펴보겠다. 1)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 (주) 동양제과(1) 해외시장 진출1990년대 중반부터 제과부문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온 오리온그룹은 현재 동양제과를 중심으로 해외사업부문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동양제과는 1995년 수출 1천만불 탑을 수상한 이래 지속적으로 수출물량 및 지역을 확대하

  • 쓰리세븐 777 기업 경영분석과 쓰리세븐 마케팅전략과 쓰리세븐 위기극복위한 전략
  • 쓰리세븐의 ‘5막 경쟁 드라마’ 적용 Ⅱ. 예견 경쟁 1) 쓰리세븐 기업 소개 2) ‘예견 경쟁’이란? 3) 창업 과정 및 ‘예견 경쟁’의 관점에서 해석 Ⅲ. New Power 준비 경쟁 1) 전략적 의지 2) 전략적 청사진 3) 주도권 확보 Ⅳ. 초기 시장 경쟁 1) 손톱깎이 산업의 특성 2) 시장 진입 시기의 경쟁 기업 및 시장 상황 3) ‘New Power 및 초기 상황 분석을 제품/서비스에 구현 Ⅴ. 주류 시장 장악 경쟁 1) 국제 마케팅 전략 2) 원가 구조 개선을 위한 전략 3) ‘

  • 국제경영론 - 쓰리세븐 국제경영 사례 연구
  • 쓰리쎄븐의 성공 사례는 시사하는 바가 크다. 그리고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전략과 기획에 총력을 기울이는 점에서 볼 때 쓰리쎄븐의 해외 진출 성공 사례는 연구할 가치가 있다고 본다.2. 연구대상 소개2.1 쓰리세븐 회사 소개쓰리쎄븐은 손톱깎이 하나로 세계 시장을 정복했다. 쓰리쎄븐은 매년 8000만~1억 개의 손톱깎이를 만들어 이 중 90%를 미국중국유럽 등 92개국에 수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43%)를 기록하고 있다. 지구촌 사람들의 절반 가까이

  • [경영학] ㈜HJC(홍진크라운) 성공요인분석
  • 지원을 아끼지 않고 뒤에서 튼튼히 뒷받침해 준다는 것이다. 그리고 개인의 부를 축척하기 보다는 회사의 발전과 종업원들의 복지 조화에 관심을 가지고 힘쓴다는 것이다. 3. HJC와 비슷한 중소기업 사례1) 청풍삼성과 LG를 제치고 시장 점유율 50%를 차지2) 쿠쿠홈시스국내 압력밥솥 시장의 50%이상 점유3) 쓰리 세븐매년 7000~8000만개의 손톱깎이를 생산해 92개국에 수출하는 세계 1위북미유럽일본기타헬멧시장 규모300 400 125 75헬멧시장 규모

  • [국제투자,국제경영] 쓰리쎄븐의 해외진출 전략
  • 수출과 같은 해외진출을 통해서 기업 이미지를 높이고, 국제경쟁력을 높인 다음에, 역으로 국내시장에 진입하는 것이 보다 바람직한 경우도 발생한다. 그 대표적인 기업으로 볼 수 있는 쓰리쎄븐 외에도 전 세계 오토바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홍진 크라운이나 실버스타로 유명한 은성 낚시, 그리고 미국 시장에 야구모자의 붐을 일으키고 있는 영안 모자등과 같은 기업을 들 수 있다. 이러한 중소기업들의 해외진출 성공 사례는, 세계지향적인 생산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