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로스펙스 성공적인 Repositioning을 위한 IMC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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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08.19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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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선정 이유

2.브랜드 소개

3.스포츠 브랜드 시장상황

4.SWOT분석

5.STP분석

6.Repositioning

7.IMC Strategy


본문내용
WHY PRO-SPECS ??

1998년 까지 국내 스포츠 브랜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던 프로스펙스

오랜 기간 외국브랜드들에 밀리고 뚜렷한 마케팅 활동의 미비로 브랜드 존재감마저 위기감이 감돌지만 여전히 시장점유율 3위

최근 자금력이 있는 에너지 회사 E1으로 인수되어 대규모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을 밝히면서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탈환하겠다는 각오를 밝힘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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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 a***
    (2009.12.02 01:5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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