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GSeshop(gs이숍)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연구배경
2.이론적 고찰
3.옥션과 GS이숍의 기업분석
4.마케팅 조사 과정
5.연구결과 및 해석
본문내용
조 사 배 경

인터넷 사용자가 증가

전자상거래 이용자 수의 증가

대기업의 쇼핑몰 사업 진출로 인한 대형 쇼핑몰의 시장 형성

새로운 형태의 마켓 플레이스(오픈 마켓) 시장 형성과 더불어
전자상거래 시장의 Red Ocean화

선진적, 차별화 전략들이 절실


인터넷 쇼핑몰의 정의


인터넷 쇼핑몰은 …

판매자와 구매자와의 상호작용
보는 것과 보게 하는 것, 공급하는 측과 제공 받는 측의 유기적인 활동의 연장선,
즉,실행하는 사람과 실행의 결과를 받는 사람의 광장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S 홈쇼핑의 마케팅 전략 분석
  • GS홈쇼핑은 현재 케이블TV와 위성방송을 통해 24시간 상품을 판매하는 GS홈쇼핑과 국내 최대 발행부수와 매출을 자랑하는 샵포유(shop for you) 카탈로그, 국내 최대 인터넷쇼핑몰(GSeshop) 등 3개 사업부문에서 1,500백만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한편, 충칭 GS홈쇼핑 방송을 개국하고 모바일 GS이숍도 시작하는 등 유통업계의 선도 기업이다.매출 규모면에서는 미국의 QVC, HSN에 이어 세계 3위를 달리고 있으며, 2001년에는 업계 최초로 연간 매출 1조원을 돌파한데 이

  • [A+] 성공기업분석 - CJ오쇼핑 중국시장 진출사례분석, 핵심전략, 홈쇼핑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HWP)
  •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고급 유통 채널로 자리 잡았다.주문한 다음날 바로 배송하는 완벽하고 빠른 배송서비스와 1주일간 반품 / 환불 보장하고, 2주일 이내에 교환 해주는 고객서비스 실시 본론 - 성공요인 , 마케팅분석 1. CJ STP / SWOT / 4P분석(1) CJ 홈쇼핑의 STP 전략◈ Segmenting CJ 홈쇼핑의 주요 매출현황을 보면 다음과 같다.     업체  현황GS홈쇼핑CJ홈쇼핑현대홈쇼핑롯데홈쇼핑농수산TV주요매출현황(%)가정용품:

  • [마케팅전략] CJ홈쇼핑 마케팅
  • - 목 차 –CJ홈쇼핑 소개사업 영역현재 상황과 활동시장 상황전략 참고자료< 연혁 > 2005. 3 CJmall 인터넷 쇼핑몰 부문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기업 선정 2005. 3 데이터 방송사업자 선정 2004. 12 국가고객만족도 TV홈쇼핑부문 3년 연속 1위, 인터넷 쇼핑몰부문 1위 기업 선정 2004. 1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TV홈쇼핑 부문, 인터넷 쇼핑몰부문 1위 기업 선정 2004. 9 업계 최초 2주간의 방송 편성표 공개 및 미리주문 서비스 실시 2004. 4 중국

  • 인터넷을 검색하여 소비자 관련 사례분석 GS홈쇼핑
  • 고객/소비자4. 유통채널의 다양화5. 대체업체의 등장6. 규제적 동인7. 사회적 동인8. 기술적 동인Ⅵ. 기업분석 - 선정기업 : (주)GS홈쇼핑 (GS Home Shopping Inc.) 1. 기업개요2. Business Process3. SWOT 분석4. S.P.T 분석5. 재무Ⅶ. 경쟁업체 분석 1. 홈쇼핑 시장 경쟁 업체2. GS홈쇼핑 vs. CJ홈쇼핑Ⅷ. 대안 및 결론1. GS홈쇼핑 차별화 전략2. GS홈쇼핑 경쟁력 강화 방안- 참고 문헌- 참고 사이트Intro오늘날의 소비사회는 소비자들의 소득수준의 향상, 맞벌이의 증

  • [마케팅] CJ오쇼핑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향후 개선책
  • 위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2) 연혁연 도내 용1994.12- ㈜홈쇼핑텔레비전 설립/프로그램 공급 허가1995.08- 국내 최초 상품판매 방송 진출/개시1999.07- ㈜삼구쇼핑으로 상호 변경1999.12 - 코스닥 등록2000.03- CJ㈜에 피인수2000.06- 2000년 6월 ㈜씨제이삼구쇼핑으로 상호 변경2001.09- 한국능률협회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통신판매서비스부문 1위 기업 선정2002.03- CJ39쇼핑 오프라인 매장 CJ Gallery 2호점(강남점)오픈2002.07- 인터넷 쇼핑몰 CJ Mall. i3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