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코원시스템 중동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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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COWON SYSTEMS
회사의 규모, 주 사업 분야, 생산 품목
해외진출 결정의 당위성

2.UAE 종합분석
선정근거
정치 & 경제 & 법적 상황 분석
종교 & 문화적 상황 분석
주요 경쟁자
SWOT 분석

3.가치사슬분석

핵심역량 파악
경제활동 세계적 배치

4.진출 전략

STP 전략 수립
4P 수립
현지화와 세계화의 조화
본문내용
.
.
3. 사업현황

1999년 CW100 으로 시장에 진입
(최상의 음질로 소비자의 신뢰를 확보)

2006년 COWON N2를 출시
(네비게이션 시장 진입)

최근 프리미엄 MP3 출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보)

2007년 PMP COWON Q5 출시 (PMP시장에서 성장세 이어감)

SK 텔레콤과 국내 무선인터넷 시장 초 창기부터 다양한 콘텐츠 개발

벨소리, 컬러링 => 수익원 확장
June 서비스 (음악, 영화, 라이브 벨, 라이브 스크 린 등)

4. 해외 진출 결정의 당위성

중국산 저가 제품의 국내 진출 -> 가격 경쟁력 약화
국내 MP3 시장 포화상태 -> 신 시장 개척 필요성 대두
수출 -> 수요 증가 -> 규모의 경제 -> 원가 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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