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전자 MP3 YEPP(옙)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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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마케팅전략
7. 향후 개선방안
본문내용
제품전략
YP-T10 La’Fleur Edition
- 7.9mm 초슬림,43g의 초경량 디자인,24핀 휴대폰 충전기 가능
- 2인치/30fps QVGA 화면을 통한 고화질의 선명한 동영상 감상
- 블루투스를 이용한 파일 교환지원
- mp3,WMA,OGG,ACC음원 파일 지원
YP-P2(SE)
- 3인치 16:9 와이드 액정으로 동영상 재생
- 9.9mm 슬림디자인, 터치스크린, 독자개발 UI 적용
- 블루투스를 이용한 파일교환 및 헤드셋지원
YP-S5
- 1500W 고출력 내장 슬라이드 스피커 채용
- YA-EP150 중저음 강화 이어폰 제공
- 독자개발 입체음향 DNSe 2.0™ 적용
- 14.9mm의 얇은 두께와 85g의 가벼움 6만번의 슬라이딩 테스트에도 끄덕 없는 견고함 자랑
참고문헌
www.sec.co.kr
www.yepp.c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fss.or.kr
www.kotra.or.kr
www.khan.co.kr
www.dt.co.kr
www.moneytoday.co.kr
www.mk.co.kr
www.fnnews.com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MP3 Player 시장 및 제품 분석 <신시장 리포트> - (주)알앤디비즈, 2005
국내외 MP3 Player 시장규모 - (주)알앤디비즈,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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