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삼성 디지털카메라 케녹스의 새로운 전략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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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경쟁요인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 분석
7. 새로운 전략수립
8. 최종 결론
본문내용
주요 생산제품
반도체 관련제품
칩마운터, 와이어 본더, 노광 장비, PCB검사장비, 리드 프레임, 디스플레이 Substrate, 패키지 Substrate, 초정밀금형
Wireless Network
RFID UHF대역 고정형/휴대형 리더, UHF대역 범용/주문형 태그
디지털 제품
디지털 카메라, 광학 카메라, 디지털 감시장비, 실물화상기
엔진$ 터보제품
항공기용 엔진 정비, 조립, 부품제작, 산업용 터보기기 개발, 생산, 로켓용 추진기관 개발/생산
방산장비
155mm 자주포, 신형자주포, 사격지휘차, 상륙돌격장갑차, 장갑전투도자, 다목적 굴착기 등
- 국내 디카 시장은 세계시장이 쇠퇴함에 따라 조금씩 쇠퇴하고 있음
- 국내 DSLR카메라 시장이 확대되고 있음 , 콤팩트 디카 시장은 축소
- 다양하고 강력한 기능 탑재한 카메라 폰의 콤팩트 디카 위협
스타마케팅
기존 보수적인 카메라개념의 패러다임
새로운 카메라 콘셉트
가격대비성능
사후관리(A/S)와 고객관리(C/S)
참고문헌
www.samsungtechwin.co.kr
www.dcinside.com
www.nso.g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dt.co.kr
www.hankyung.com
디카 시장 평정한 삼성테크윈의 성공전략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디지털 카메라시장의 다크호스, 삼성테크윈 - 이준규, emars,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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