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삼성 디지털카메라 케녹스의 새로운 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8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경쟁요인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 분석
7. 새로운 전략수립
8. 최종 결론
- 본문내용
-
주요 생산제품
반도체 관련제품
칩마운터, 와이어 본더, 노광 장비, PCB검사장비, 리드 프레임, 디스플레이 Substrate, 패키지 Substrate, 초정밀금형
Wireless Network
RFID UHF대역 고정형/휴대형 리더, UHF대역 범용/주문형 태그
디지털 제품
디지털 카메라, 광학 카메라, 디지털 감시장비, 실물화상기
엔진$ 터보제품
항공기용 엔진 정비, 조립, 부품제작, 산업용 터보기기 개발, 생산, 로켓용 추진기관 개발/생산
방산장비
155mm 자주포, 신형자주포, 사격지휘차, 상륙돌격장갑차, 장갑전투도자, 다목적 굴착기 등
- 국내 디카 시장은 세계시장이 쇠퇴함에 따라 조금씩 쇠퇴하고 있음
- 국내 DSLR카메라 시장이 확대되고 있음 , 콤팩트 디카 시장은 축소
- 다양하고 강력한 기능 탑재한 카메라 폰의 콤팩트 디카 위협
스타마케팅
기존 보수적인 카메라개념의 패러다임
새로운 카메라 콘셉트
가격대비성능
사후관리(A/S)와 고객관리(C/S)
- 참고문헌
-
www.samsungtechwin.co.kr
www.dcinside.com
www.nso.g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dt.co.kr
www.hankyung.com
디카 시장 평정한 삼성테크윈의 성공전략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디지털 카메라시장의 다크호스, 삼성테크윈 - 이준규, emars,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