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닌텐도의 마케팅전략(SWOT, STP, 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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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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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마케팅전략
6. 최종 결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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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89년 후사지로 야마우치의 화투회사로 출발
1902년 일본에서 처음으로 트럼프를 제조
1980년 GAME WATCH 발매
1983년 FAMICOM(패밀리 컴퓨터) 발매.
1989년 휴대용 게임기 GAME BOY 발매
1990년 16비트 게임기 SUPER FAMICOM 발매
1996년 64비트 게임기 NINTENDO 64 발매
1998년 POCKETMON 게임 발매
2001년 휴대용 게임기 GAME BOY ADVANCE 발매
차세대 게임기 GAME CUBE 발매
2001년 `게임보이 어드밴스`, `모바일어댑터 GB` 발매.
2003년 `게임보이 어드밴스 SP` 발매. 패밀리 컴퓨터, 슈퍼 패미컴 생산종료
2004년 `패미컴 미니` 시리즈를 발매. `닌텐도 DS` 발매.
2005년 `게임보이 미크로` 발매. `닌텐도 Wi-Fi 커넥션` 서비스 개시.
2006년 `닌텐도 DS 라이트` 발매. `위` 발매.
2007년 대한민국에 닌텐도 DS 라이트 한글판 정식 발매. 1월 18일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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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nintendo.co.kr
www.playstation.co.kr
www.scek.co.kr
www.software.or.kr
www.seri.org
www.kiet.re.kr
www.kobaco.co.kr
www.newsis.com
www.fnnews.com
What`s Next 애플 & 닌텐도 - 김정남, 길벗, 2008
린 마케팅 - 신용필, 전동균, 거름, 2008
재미의 비즈니스(경제학으로 본 게임 산업) - 허준석, 책세상, 2006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정재윤, 마젤란, 2006
보랏빛 소가 온다. - 세스 고딘, 이주형 역, 재인, 2004
게임왕국 - 다키타 세이치로, 김상호 역, 게임문화,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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