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영경제] [온라인 마케팅]-이메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2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mail 마케팅이란?
2. E-mail 마케팅의 장점
3. E-mail 마케팅의 약점
4. E-mail 마케팅 프로세스
5. E-mail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
6. E-mail 마케팅 성공사례
본문내용
이메일은 인터넷의 대표적인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 이메일 마케팅이란 e-mail을 활용해 기업홍보 또는 상품광고를 통해 기업 인지도와 호감도 제고 또는 구매유도 및 신규 고객 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디지털 온라인 마케팅 기법을 뜻함
참고문헌
한국형 디지털 마케팅 - 행복한 나무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성공사례 `에이블 C&C` 미샤
  • 선뜻할 수 없는 일이다. 또 대부분의 고객은 10대 후반에서 20대 후반에 이르는 고객이 대부분을 차지하였다. 이는 구매층의 다양성을 확보하지 못하는 단점을 지니고 있는 것 같다. 이에 대해 어떤 대응을 보일지가 궁금해진다.향후 미샤는 온/오프라인 통합,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 강화, 시장에 Direct Marketing의 트랜드 형성, 미샤화장품 단일브랜드 매장의 확장을 위한 가맹점사업 강화, 구매층 다양화 등 지속적인 전략마케팅을 펼쳐 나가야 할 것이다.

  •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
  • 마케팅이 가장 큰 요인으로 작용한다. 비슷한 여행상품일 경우 금액할인을 더 해주는 방법이나 같은 가격이라도 더 좋은 품질의 여행상품 예를 들어 호텔 룸의 타입이나 비행기 좌석, 렌터카 등과 같은 여행 상품 내에 있는 서비스를 더 질이 놓은 상품으로 대체를 하는 것이다. 하나투어는 비교적 자본이 큰 여행사이기 때문에 이러한 마케팅을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6) 하나투어가 지금까지 경영하면서 가장 큰 위기였던 순간은

  • [관광정보론] 특1급 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현황 분석
  • 마케팅, 시작페이지와 즐겨찾기 설정 기능, 타겟 마케팅, 웹로그 분석 마케팅, 검색엔진 프로모션, 회원가입 이벤트, 배너 및 링크 제공, 콘텐츠 유료화, 유료 회원제, 이메일 마케팅, 구매 이력에 따른 차별화 등이 있다. 현재 호텔업계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함과 동시에 효율적인 경영을 통하여 경쟁력을 높여줄 방안으로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다. 호텔경영에 있어서 인터넷 활용의 경제적 가치는 광고, 마케팅, 그리고 기업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많

  • [인터넷비즈니스] 다음 사례
  • 마케팅 전문 영업 인력으로 확충하여 40여명으로 이루어진 전문가들이 수주 량을 계속적으로 증가시키고 있다.(2)인터넷 쇼핑몰 서비스: 다음의 인터넷 쇼핑몰 서비스가 급격히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1800만 명의 고정사용자, 다음카페를 통한 높은 고객 충성도 확보, 그리고 다음이라는 높은 기업 브랜드 이미지 때문에 고객들이 온라인 거래에 대해 느끼는 위험요인이 크게 감소하였기 때문인 것으로 판단된다. 다음쇼핑은 기본적으로 입점업체들에게

  • [외식산업] 놀부 브랜드 강화를 위한 블로그 광고 마케팅 활용 및 운영방안 -블로그 광고효과 측정과 놀불로그(NolBoolog)운영을 중심으로
  • 마케팅이 관심을 받고 있다. 전문가들은 블로그가 온라인 입소문 채널로서 엄청난 영향력을 갖고 있음을 파악하고 이미 입소문 마케팅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국내 블로그 서비스 업체들도 브랜드 미니홈피, 비즈니스 블로그 서비스를 도입하여 기업들의 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매일경제, 2005. 3. 4). 새로운 문화를 형성하고 있는 블로그는 자발적으로 모인 사람들이 형성하는 커뮤니케이션으로 마케팅에 활용하기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