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교육학] 학급훈화 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5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교생때 열심히 해서 담당 선생님께 칭찬 받았습니다.. 열심히 연구 했습니다..
- 본문내용
-
“자신감이 삶을 좌우합니다.”
훌륭한 사람들의 업적이나 멋진 사람들의 행동을 보면 아마 여러분들은 "나도 저렇게 되었으면..."하는 부러움과 소망을 갖게 되는 경우가 많았을 것입니다. 이때, 여러분들 중에는"그래, 나도 노력하면 할 수 있어." "나에게도 가능성이 있어."하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내가 과연 할 수 있을까?" ,"나는 못해." 라는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소질과 적성 그리고 능력과 특기가 있다고 합니다. 우리는 자기 생각과 마음속에 숨어있는 자신만의 보석을 꺼내어 더욱 빛내야 할 텐데 미리 포기하고 할 수 없다는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음 이야기를 읽고 여러분들이 앞으로의 긴 인생을 살아가면서 과연 어떤 자세와 마음가짐으로 살아가야 할지 생각해 보도록 해요.
닭이 된 독수리
닭이 된 독수리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어느 날 산에 올라갔던 농부가 바위 절벽에서 독수리 알을 하나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독수리 알을 가지고 내려온 농부는 마침 닭장 안에서 알을 품고 있는 암탉에게 독수리 알도 함께 품게 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통일체험학습]체험학습(현장체험학습)과 남북통일교육, 남북통일체험학습(현장체험학습)의 탐색지도와 지도내용, 남북통일체험학습(현장체험학습)과 클럽활동 및 향후 남북통일체험학습(현장체험학습)의 방향 분석
- [초등학교 5학년 국어과][초등학교 5학년 국어교육]초등학교 5학년 국어과(국어교육) 목표, 초등학교 5학년 국어과(국어교육) 수준별학습과 글짓기지도, 초등학교 5학년 국어과(국어교육) 지도내용과 지도중점, 초등학교 5학년 국어과(국어교육) 교수학습모형과 평가
- 영유아교사론3D)효율적인교사의 개념을 설명하고 학급조직과 관리방안 논하시오00
- [사회복지] 장애학생 특수교육에분석
- [초등학교 통일교육]초등학교 통일교육의 목표,기본방향,주요내용, 초등학교 통일교육의 접근방법,교과,교사역할,개선과제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영한번역-The female mosquito
- 만4세 1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만4세 2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다음의 상담 사례에 적용할 만한 상담 이론 및 기법을 제시하고, 모의 상담(총6회기)을 계획하시오
- 수업계획안(이야기나누기) -활동주제:엄마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일’ -
- 중국어와 한국어의 단어 구조와 문장형태 비교
- 아동상담의 목표와 필요성, 아동상담의 문제영역과 요소, 아동상담의 유형(분류)
- [성적 A+] 한국어 학습자의 듣기 능력을 평가하는 듣기 평가 문항을 문항 분석 관점에서 검토하고 문제가 있는 문항을 10문항 찾아서 문제점을
- 외국어 습득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