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유통관리, 고급백화점] 롯데본점.에비뉴엘/갤러리아west/신세계백화점강남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4 / 2019.12.24
- 17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 업 현 황
Ⅱ. 환 경 분 석
■ 미 시 환 경 분 석
■ 거 시 환 경 분 석
Ⅲ. S W O T 분 석
Ⅳ. 경 영 전 략
■ 출 점 전 략
■ S T P 전 략
■ 마 케 팅 믹 스 전 략 ( 4 P )
■ 명 품 전 략 및 V I P 마 케 팅
Ⅴ. M D
■ M D 계 획
Ⅵ. 유 통 및 물 류 시 스 템
Ⅶ. 문 제 점
Ⅷ. 기 업 간 비 교
Ⅸ. 발 전 방 안
- 본문내용
-
마. 앞으로의 출점 계획
롯데쇼핑의 핵심 : 백화점
국내 업계 1위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음
첫 결실로 업계 최초로 러시아 모스크바에 한국형 백화점을 오픈
- 한국 유통업의 우수성을 알려 국가 이미지 제고에도 한 몫
중국 : 지난해 11월 은태그룹과 합자법인을 설립해 오는 2008년 상반기에
중국 베이징에 해외점포 2호점을 오픈할 예정
한국 내 : 2010년까지 공격적인 출점
>> 대한민국 대표백화점으로서의 입지 다지기
영프라자 또한 공격적으로 출점할 계획
>> 영패션 전문점이 많지 않은 지방 대도시 젊은 층을 타깃
교외형 쇼핑몰과 함께 미래 수익모델로 떠오름
- 참고문헌
- ppt뒤에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귀족 마케팅의 개념, 효과, 장점, 특징 등에 대한 이해와 국내외 귀족마케팅 활용 및 관련 사례 분석을 통한 귀족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
- [마케팅]귀족 마케팅의 개념(정의, 효과, 장점, 특징 등) 귀족마케팅 시장 현황 및 관련 사례 분석을 통한 귀족 마케팅 성공전략 고찰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사례] 신세계백화점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제언
- [마케팅] [마케팅관리]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VVIP마케팅의 사례와 나아갈 방향] VVIP마케팅 - VVIP마케팅 개념, VVIP마케팅 사례, VVIP마케팅 특징, VVIP마케팅 문제점과 해결방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일본의 유아교육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