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유통관리, 고급백화점] 롯데본점.에비뉴엘/갤러리아west/신세계백화점강남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4 / 2019.12.24
  • 17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 업 현 황
Ⅱ. 환 경 분 석
■ 미 시 환 경 분 석
■ 거 시 환 경 분 석
Ⅲ. S W O T 분 석
Ⅳ. 경 영 전 략
■ 출 점 전 략
■ S T P 전 략
■ 마 케 팅 믹 스 전 략 ( 4 P )
■ 명 품 전 략 및 V I P 마 케 팅
Ⅴ. M D
■ M D 계 획
Ⅵ. 유 통 및 물 류 시 스 템
Ⅶ. 문 제 점
Ⅷ. 기 업 간 비 교
Ⅸ. 발 전 방 안
본문내용
마. 앞으로의 출점 계획
롯데쇼핑의 핵심 : 백화점
국내 업계 1위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음
첫 결실로 업계 최초로 러시아 모스크바에 한국형 백화점을 오픈
- 한국 유통업의 우수성을 알려 국가 이미지 제고에도 한 몫
중국 : 지난해 11월 은태그룹과 합자법인을 설립해 오는 2008년 상반기에
중국 베이징에 해외점포 2호점을 오픈할 예정
한국 내 : 2010년까지 공격적인 출점
>> 대한민국 대표백화점으로서의 입지 다지기
영프라자 또한 공격적으로 출점할 계획
>> 영패션 전문점이 많지 않은 지방 대도시 젊은 층을 타깃
교외형 쇼핑몰과 함께 미래 수익모델로 떠오름
참고문헌
ppt뒤에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