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멀티플렉스 CGV VS 롯데시네마 서비스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조사대상과 선정이유

- CGV VS 롯데시네마

▶ C G V

1. 운영상황

2.. 조사 시기

3. 조사 상황

▶ 롯데시네마 안양점
1. 운영상황

2.. 조사 시기

3. 조사상황

★ C G V 수원역점 vs 롯데시네마 안양점

★ 결 론 (전체 평가 및 개선안, 고찰)



본문내용
★ 조사대상과 선정이유
- CGV VS 롯데시네마
현재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멀티플렉스 극장이 있다. 그 중에서 CGV와 롯데시네마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멀티플렉스로, 두 기업 모두 높은 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영화관 시장의 우위를 선점하고 있다. 따라서 경쟁자의 위치에 있는 두 기업의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비교, 평가 하여 현재의 서비스 제공 상태를 파악하고 부족한 점과 개선할 점을 찾고자 하였다. 두 영화관 모두 사람들의 이동이 많은 전철역과 연결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백화점 건물에서 운영되고 있어 입지 조건이 비슷하고, 일반인들의 두 영화관에 대한 인지도 역시 비슷한 수준이므로 최대한 동등한 조건 하에서 비교, 평가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여 CGV 수원역점과 롯데시네마 안양점이 우리의 목적에 가장 적합한 장소라는 결론을 내렸다.

▶ C G V
1. 운영상황

▪ 운영일시
2003년 2월 13일부터 현재까지 운영 中

▪ 위치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1가 18번지
- 수원역 CGV는‘바다 속 영화관 아쿠아 블루’라는 테마로 꾸며져 있으며, 수원역 전철, 애경백화점과 연결되어 편리한 교통과 다양함, 안락함을 제공하고 있다.

▪ 시설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GV vs 롯데시네마,영화산업분석,CGV마케팅전략,CGV분석,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분석
  • CGV vs. LOTTE CINEMAPrinciples of Management2012-10-241목 차2012-10-24201 선정 이유02 산업 분석03 기업별 분석1) CGV2) 롯데시네마04 현황 분석1) 기업인지도, 선호도2) 스크린 현황3) 시장 점유율 현황05 경쟁환경1) 4P2) SWOT3) STP06 경쟁전망 및 결론01 선정이유2012-10-243영화산업의 증가멀티플렉스 산업의 다양한 서비스 경쟁여가 시간 증가 02 산업 분석2012-10-244영화 산업의 구조영화 산업 생산 과정02 산업분석2012-10-245한국 영화 산업의 수익 구조02

  • CGV VS 롯데시네마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
  • 분석SWOT분석마케팅 7P분석문제점분석앞으로의 발전방향 및 시사점목차롯데시네마기업소개STP분석SWOT분석마케팅 7P분석-선정이유-CGV1. 기업소개2. STP 분석3. SWOT 분석4. 7P 분석-롯데시네마1. 기업소개2. STP 분석3. SWOT 분석4. 7P 분석-문제점-발전방향및 시사점최초의 멀티플렉스 영화관 도입현재 시장점유율 1위대한민국 멀티플렉스의 모든 것!멀티플렉스 최초도입편의시설과 선진화된 관람문화 도입세계 최고의 서비스 지향영화, 그

  • [마케팅] CGV 마케팅 사례 분석
  • 서비스티켓가격 상승률 VS 물가 상승률차등가격제 실시CJ EM채널 CGV전국적인 체인망 확보ProductPromotionPricePlace마케팅전략분석1) 4PProduct- 최상의 시설- 다양한 EVENT: 각종 day 이벤트- 티켓 뒷면  할인쿠폰!!마케팅전략분석1) 4PProduct- 다양한 상영관, 많은 상영관침대형 일등석 좌석전용 라운지 & 바상영관 대여 서비스골드클래스SWEET BOXSMARTPLEXCINE de CHEFIMAXStarium2008년 5대 멀티플렉스 현황(http://www.kofic.or.kr)마케팅전략분석1) 4PPrice

  • [마케팅] CGV와 단성사 비교를 통해 보는 서비스 품질 마케팅
  • 분석Analyze왜 실패하였는가?5가지 요인으로 분석(유형성, 신뢰성, 반응성, 확신성, 공감성)제품과 서비스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자 함4단성사의 경영실패 분석AnalyzeCGV 광고영상 – (1)유형성마케팅 -7반 8조CGV와 단성사 ● 서비스 품질의 유형성 비교유형성 이란?- 시설이나 설비, 사원 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제반시설 혹은인력을 말함.VS유형성이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제반시설 즉, 시설이나 설비, 인력등을 말하며 제조되는 것이 아닌

  • [서비스마케팅] CGV와 롯데시네마 비교
  • vs목차선정이유CGV기업소개STP분석SWOT분석7P분석문제점발전방향 및시사점롯데시네마기업소개STP분석SWOT분석7P분석-선정이유-CGV1. 기업소개2. STP 분석3. SWOT 분석4. 7P 분석-롯데시네마1. 기업소개2. STP 분석3. SWOT 분석4. 7P 분석-문제점-발전방향및 시사점최초의 멀티플렉스 영화관 도입현재 시장점유율 1위대한민국 멀티플렉스의 모든 것!멀티플렉스 최초도입편의시설과 선진화된 관람문화 도입세계 최고의 서비스 지향영화, 그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