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츠 마케팅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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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액츠 소개
1. 탄생 배경

2. 액츠의 장점

상황분석

1. 시장분석

2. 경쟁사 분석

3. 소비자 분석

4. 자사 분석

STP 전략

4P 분석

결 론


본문내용
액츠 소개
1. 탄생 배경
기존 가루세제 시장의 경쟁포화 상태 및 기존 가루세제 제품의 문제점을 보완하는 대체재적인 제품 기획을 물색하던 중에 안정성, 세탁력 등 기존의 제품보다 친환경적이면서 효율적인 제품인 액체세제 액츠를 2005년 하반기에 출시하였다.

2. 액츠의 장점
-액체라 찬물에도 100% 용해가 되어 세척력이 뛰어나다.
-고농축이라 조금만 넣어도 됨
-섬유 한올 한올 빠르게 침투한다.
-가루가 날리지 않아 인체 자극이 덜하다.
-찬물에도 잘 녹아 옷에 가루찌꺼기가 남지 않아 깨끗하여 피부에도 좋다.
-가루처럼 세제가 굳을 염려 없을뿐더러 액체라 사용이 편리하다.
-천연성분으로 피부보호까지 이룬다.
-액체라서 잘 풀리고 헹굼성이 뛰어나서, 경제적이며, 위생적이다.
기존의 고농축세제보다 사용량이 작기 때문에 적은 양으로도 더 많은 빨래가 가능하며, 액체세제이기 때문에 섬유 한올 한올 직접 침투하기 때문에 보다 기존의 제품보다 세탁력이 많이 상승하였다.
기존의 제품보다 적게 사용하여도 세탁력을 높임으로서 세제의 효율성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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