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츠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1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 목차
-
액츠 소개
1. 탄생 배경
2. 액츠의 장점
상황분석
1. 시장분석
2. 경쟁사 분석
3. 소비자 분석
4. 자사 분석
STP 전략
4P 분석
결 론
- 본문내용
-
액츠 소개
1. 탄생 배경
기존 가루세제 시장의 경쟁포화 상태 및 기존 가루세제 제품의 문제점을 보완하는 대체재적인 제품 기획을 물색하던 중에 안정성, 세탁력 등 기존의 제품보다 친환경적이면서 효율적인 제품인 액체세제 액츠를 2005년 하반기에 출시하였다.
2. 액츠의 장점
-액체라 찬물에도 100% 용해가 되어 세척력이 뛰어나다.
-고농축이라 조금만 넣어도 됨
-섬유 한올 한올 빠르게 침투한다.
-가루가 날리지 않아 인체 자극이 덜하다.
-찬물에도 잘 녹아 옷에 가루찌꺼기가 남지 않아 깨끗하여 피부에도 좋다.
-가루처럼 세제가 굳을 염려 없을뿐더러 액체라 사용이 편리하다.
-천연성분으로 피부보호까지 이룬다.
-액체라서 잘 풀리고 헹굼성이 뛰어나서, 경제적이며, 위생적이다.
기존의 고농축세제보다 사용량이 작기 때문에 적은 양으로도 더 많은 빨래가 가능하며, 액체세제이기 때문에 섬유 한올 한올 직접 침투하기 때문에 보다 기존의 제품보다 세탁력이 많이 상승하였다.
기존의 제품보다 적게 사용하여도 세탁력을 높임으로서 세제의 효율성을 높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