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패밀리 레스토랑 고객 만족도 조사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1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조사기획
2. 조사분석
3. 분석결과
4. 개선방향
5. 문제점 및 개선방안
본문내용
1) 조사 배경 및 목적


경제성장과 더불어 개인소득의 증가와 여가시간의 확대
외국계 대형 Casual dining restaurant의 매년 급속한 성장&경쟁
다각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 고객확보에 따른 이윤 극대화


최빈의 4개의 restaurant 선정
음식, 서비스, 위치 및 시설에 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
발전가능성과 문제점, 개선 방향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

.
.
.
2) 조사 설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아웃백스테이크 사례분석
  •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의 개선과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서비스 또한 각 체인점들 사이에서 경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다) 상품과 디자인 고급스러운 실내의 인테리어와 분위기 메이킹이 해당된다. 약간 어두운 조명에 실내 배치와 테이블 및 식기의 디자인과 색상, 종업원들의 의상도 아웃백만의 분위기를 연출하는 전략이다. 라)메뉴의 다양성아웃백은 스테이크 전문 식당으로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한 단계 높은 차별화된 음식과 서비스를

  • [학사][호텔관광경영마케팅]외식업 CRM에 관한 연구
  • 조사 보고서에서 총 음식점 업소 수는 545,032개소에 달하고 있다) 통계청, 2000특히, 지난 1995년부터 본격적으로 시장을 형성하기 시작한 패밀리 레스토랑은 매년 폭발적인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995년 7백 24억원 수준이던 이 시장은 1996년에는 이 보다 60%가량 증가한 1천 1백 58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1997년에는 이보다 65% 증가한 1천 9백 6억원의 선에 이르렀다. 1997년 12월 우리경제가 국제통화관리기금(IMF)체제로 전환됨에 따라

  • TGI 프라이데이 품질경영 전략분석과 TGI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과 경영전략
  • 보고서에서는 외식 프랜차이즈에서 대표적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인 T.G.I FRiDAYS가 어떻게 품질 경영을 해 나가지는에 대해 구체적으로 조사하여 ‘품질경영’강의에서 배운 이론이 실제로 어떻게 접목되어 수행되는 알아보기 위해 제작 되었다.서비스란 무엇일까?“고객의 편익과 만족을 위해서 서비스 제공자 자신 내지 다른 서비스 자원을 이용하는 과정노력행동의 수행”이라 정의 할 수 있다. 서비스의 본질적인 특성에는 무형성(intangibility),

  • [경영학] 한식 전문 레스토랑 한쿡 경영전략
  •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는 양극화 현상을 보이고 있다. 상위 4개 업체 패밀리 레스토랑의 수는 1999년 26개에서 2003년 87개로 3배가량 늘어난 반면에 일부 업체는 할인 쿠폰의 수량을 확대하고, 카드사와의 제휴마케팅으로 할인을 하는 등 출혈 정책을 쓰는 바람에 수익성이 나빠져 일부 기업들은 적자로 돌아서고 있다. 이러한 것은 패밀리 레스토랑을 포함한 외식 사업의 제품수명이 점차 성숙기로 접어들고 있어 점차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으며, 고객들의

  • [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소비자 분석 - 남녀의 차이를 중심으로
  • 마케팅 및 스페셜 이벤트로 주민과 동화할 수 있는 친근한 매장의 이미지를 가꾸며 향후 인터넷을 통하여 다각도의 마케팅 기법을 구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업계 1위 기업으로서의 위치 아웃백의 성공은 가격대비 높은 고객 만족도와 두배 이상 많은 매장수, 적은 본사인력 구조, 내부 비용절감 시스템 등을 통한 볼륨 디스카운트를 실현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다. 그에 반해 T.G.I.F는 지난 1992년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새로운 외식 문화를 한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