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커피빈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1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ffeBean
선택되기 위한방법?
1.소비자
2.시장
3.경쟁사
4.자사
5.광고 제안 Concept
본문내용
소비자 TREND


“현대 소비자들에게 중요한 것은
가격이 아니라 가치다.”



프리미엄 소비

매스티지
트레져 헌터

개성 중시
기능적 소비

기호적 소비

보충설명: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은 가치 있다고 생각되면 요금을 조금더 지불하더라도 사용하고자 하는 프리미엄 소비경향을 띄고 있고 이전에 단순히 기능적으로 소비하던 생활에서 벗어나 기호적 소비를 한다.

그리고 이러한 소비자의 다양하고 고차원적인 욕구는 커피 시장에도 큰 영향을 미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찮은 자료였습니다.
  • p6121***
    (2009.01.29 11:15:08)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롯데칠성음료 한방차 `내 몸에 흐를 류` 광고기획서
  • 광고 목표광고 컨셉광고안기대효과TARGET AUDIENCE나이 : 28직업 : Brand 홍보 매니저집 : 삼성동 XX오피스텔수입 : 연봉 5천 + a차 : Golf취미 : 요가, 테니스, 여행활동지역 : 청담, 이태원하루일과 : 일어나서 류 한잔을 마시고 회사에 가서 비서가 사다준 베이글 & 커피를 먹으면서 회의를 함.점심을 거래처 사람과 한정식을 먹는다. 일하는 틈틈이 류를 마신다.퇴근 후 헬스 클럽(수영)에서 2시간을 보낸다.친구와 와인바로 가서 와인 한잔!집으로 와

  • [홍보학] HOLLYS COFFEE(할리스 커피) 홍보기획서
  • 커피 빈보다는 저렴하나, 할리스보다는 높은 가격.( 카페라떼 스몰사이즈 : 커피빈 - 4300원/스타벅스 - 3300원/할리스 - 3000원)③place : 타켓 고객이 있다고 판단이 되는 곳에 매장을 집중적으로 설치.(삼성동, 광화문, 명동 지역이 대표적인 예)- 또 매장이 랜드마크(위치표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역의 핵심 위치에 자리잡음.- 신세계와의 협력관계로 애경 백화점, 이마트 등 주요 건물에 입점.④promotion : 초창기에는 예산이 부족해서 광고비를 책정하

  • [크리에이티브] 맥심아이스 블랙커피 광고기획서
  • 커피STORY BOARD# 헬스장에서 생긴 일VEDIOAUDIO헬스클럽에서 운동을 마친 여성땀을 흘리며 후후~ 아 더워맥심아이스커피를 꺼내서 타 마신다꿀꺽 꿀꺽 섹시한 여자 목에서 바스트 샷(Slow motion으로) BGMPaul Anka – You are my destiny무심한 듯 힐끗 쳐다보는 남자런닝머신 뛰는 소리*여자를 보고 이글거리는 눈빛(남자 클로즈업)새침한 표정을 지으며(뭐야 나한테 또 반한거야?)나도 마시고 싶다!!!!!!!!남자클로즈업환호하

  • [광고론] 카페베네의 광고 마케팅
  • 광고 대상 / 광고 목적 / 광고 매체 전략 / 광고 Creative 전략1. STP 분석전체 시장 분석커피전문점시장 규모는 약 6000억 원으로 매년 15~20% 성장하고 있음해외 브랜드가 국내 시장을 선점한 가운데 토종 커피전문점도 급성장 하고 있는 추세임토종커피전문점은 고품질의 커피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음종류브랜드명해외브랜드스타벅스, 커피빈, 파스쿠치 등국내브랜드할리스, 엔젤리너스, 카페베네, 탐앤탐스 등1-1. 전체 시장 분석

  • [광고론] 던킨도넛 리포지셔닝 전략
  • Dunkin Donuts의Repositioning 전략- 광고론 13조 기말 보고서목 차Ⅰ.마 케 팅 환 경 분 석p.본문 13-1 1.외 부 환 경 분 석p.본문 13-1 1)인구 통계적 환경2)기 술 적 환 경3)정 치 법 률 적 환 경4)사 회 문 화 적 환 경5)경 제 적 환 경6)소 비 자 분 석2.경 쟁 자 분 석 (SWOT)p.본문 13-2 3.내 부 환 경 분 석p.본문 13-5 1)성 과 분 석2)지 리 적 위 치 분 석3)조 직 분 석4)원 가 분 석5)기 존 전 략 의 평 가4.자 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