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품절닷컴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1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현황
2. 품절닷컴소개
3. 품절닷컴 프로세스
4.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시장배경

오픈마켓시장은 온라인상거래시장의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


오픈 마켓시장 현황 & 이슈


1.양대 쇼핑몰의 시장 독점
-옥션+지마켓=85.9%의 시장 점유

2.사이트간 차별점 부족
- 비슷한 제품군 보유
- 가격할인,쿠폰 등 동일한 프로모션 시행

3.시장의 무한 경쟁
- 오프라인 업체의 참여
- 오픈마켓 시장 진출 판매자의 수 증가


옥션과 지마켓이 시장을 양분하는 상황에서 뚜렷한 경쟁가가 보이지 않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