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내부 마케팅 성공사례 -구글-
2.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신라면-
3. 브랜디드 엔터테이먼트 마케팅 성공사례 -애니클럽-
본문내용
내부마케팅 성공사례 -기업소개-

1998년 9월 미국 스탠포드대학의 대학원생 페이지와 브린이 공동으로 설립
1999년 6월 2500만 달러의 공동 출자 지원을 받아 검색서비스를 시작
2004년 8월 19일 나스닥에 상장
2004년 8월 기업공개한 이후 구글의 주가는 폭등

규모
상장 1년만에 1000억달러 이상으로 자산가치 증대
2005년 3분기 순익은 4억달러 (4000억원) / 매출 20억달러 (2조)
현재 시가총액 1000억달러(한화 100조) MS 절반에 근접하는 규모
소유현금 및 유가증권 5억 달러

구글의 사원들은 스스로를 구글러라 고 지칭하고
회사를 캠퍼스 라고 지칭함

입사 첫해 연봉 13만 달러
입사하며 받는 주식 1200주
혁신적 서비스 개발 100만달러


이런 고액의 연봉으로 인해 이직자가 늘어남. 특히 주요 인재군에서 퇴사율이 높아짐


내부고객의 욕구를 만족시켜
회사에 대한 충성도 를 증가시킴.

이는 곧 구글러들의 이직률을
낮추고, 유능한 인재를 끌어모아
구글캠퍼스의 경쟁력을 강화시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혁신제품에 대한 마케팅 사례 분석,성공 사례기업 소개 - 한국 야구르트,꼬고면마케팅성공사례,신라면블랙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REPORT-혁신제품에 대한 마케팅 사례 분석--목차-Ⅰ. 서 론1. 선정이유2. 사례기업 소개(1) 성공 사례기업 소개 - 한국 야구르트1) 연혁2) 기업이념3) 세계 속 야쿠르트(2) 실패 사례기업 소개 - 농심1) 연혁2) 기업이념3) 세계 속 농심Ⅱ. 본 론1. 성공사례 - 꼬꼬면(1) 꼬꼬면 제품소개(2) 꼬꼬면의 마케팅 전략(3) 꼬꼬면의 성공요인2. 실패사례 - 신라면 블랙(1) 신라면 블랙 제품소개(2) 신라면 블랙의 마케팅 전략(3) 신라면 블랙의 실패요인Ⅲ 결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인터넷마케팅] Daum `다음`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분석
  • 마케팅은 기존의 불특정 다수 대중에 대한 접근에서 특정 소수 대중에 대한 소구와 설득으로 시각을 전환시킴에 따라 점차 활성화 되고 있다. 여기에 힘입어 인터넷 마케팅을 활용하여 성공한 다음커뮤니티의 성공사례를 설명하고자 한다.Ⅱ. Daum 회사소개 1. 회사개요다음 커뮤니케이션은 1995년 2월 이재웅 사장을 비롯한 연세대학교 동창들에 의하여 설립되었고 초기에는 컨텐츠 및 S/W 개발을 주업무로 하는 작은 회사였다. 그후 97년 5월 한메일넷

  • [마케팅] 바이러스마케팅의 분석 및 성공전략과 성공사례들
  • 마케팅의 출현 배경Ⅳ. 바이러스 마케팅의 이점Ⅴ. 바이러스 마케팅의 유형Ⅵ. 바이러스 마케팅의 수단1. 이메일2. 웹사이트3. 휴대폰4. 메신저5. 블로그Ⅶ. 바이러스 마케팅 기법Ⅷ. 바이러스 마케팅 성공전략1. 목표설정2. 타 전략과 병행3. 컨텐츠 확보4. 판촉 메시지의 수위를 조절5. 바이러스 마케팅의 효과적 실현6. 바이러스 마케팅 성공 10계명Ⅸ. 바이러스 마케팅 성공사례1. 핫메일(Hotmail) 2. 지오시티(Geocities) 3. 이베이(eBay) 4. 엑스드

  • [마케팅성공사례] 스무디킹 마케팅 사례 분석
  • SMOOTHIE KING목 차Part 0. 사례 선정동기Part 1. 기업소개Part 2. 환경분석Part 3. 마케팅전략 분석ContentsPart 4. 성공요인분석Part 5. 확인된 문제점 제시Part 6. 개선된 마케팅전략Part 7. 결론사례선정 동기소득수준향상으로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웰빙 문화와 밀접한 관련을 가진 디저트 시장에 대한 관심을 가짐디저트 시장에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스무디킹에 대한 호기심Smoothie King1973년 스무디킹의 아버지, 스티븐 쿠노가 개발천연과일에 비타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