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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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SWOT 분석
4. 마케팅전략
5. 향후 개선방안
6. 향후 전망
본문내용
CEO 경영철학
“경영자는 우선 기업활동의 근간이 되는 직원의 Servant입니다. 회사의 성과는 사장 한 사람의 공이 아니라, 직원 하나 하나의 열정과 땀방울로 이루어진 것이고, 그러한 의미에서 사장은 직원들을 늘 존경과 애정의 자세로 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경영자는 회사의 존재 이유인 고객과 회사의 주인인 주주에게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하는 Servant입니다. 열과 성을 다해서 고객과 주주를 만나고, 쓴 소리를 듣고 이를 경영에 적극 반영할 때 회사는 고객에게 사랑 받고 더욱 발전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1등 KTF
고객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즐거움과 가치를 주는 기업
직원이 자긍심을 가지고 신나게 일하는 멋진 기업
투명한 책임경영으로 주주가 신뢰하는 기업
SHOW는 우리의 모바일 라이프를 획기적으로 변화시킬 새로운 이동통신 브랜드이다.
기존의 2세대 CDMA 서비스에 비해 무선인터넷속도가 12배나 빨라 영상전화, 고속 DATA서비스, 글로벌 로밍 등이 가능한 3세대 WCDMA 서비스를 대표하는 혁신적인 이동통신 브랜드로 지금까지의 이동통신 변화를 뛰어넘어 향후 이동통신 트랜드를 이끌어갈 주도적인 기술로 평가되고 있다.
참고문헌
www.ktf.com
www.show.co.kr
www.kics.or.kr
www.seri.org
www.lgeri.com
www.nso.go.kr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moneytoday.co.kr
www.donga.com
브랜드 네이밍 – 김상률, 랜덤하우스, 2007
KTF, 즐거움을 파는 회사 - 제일기획 모바일포럼, 이화자, 흐름출판,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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