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30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SWOT 분석
4. 마케팅전략
5. 향후 개선방안
6.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CEO 경영철학
“경영자는 우선 기업활동의 근간이 되는 직원의 Servant입니다. 회사의 성과는 사장 한 사람의 공이 아니라, 직원 하나 하나의 열정과 땀방울로 이루어진 것이고, 그러한 의미에서 사장은 직원들을 늘 존경과 애정의 자세로 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경영자는 회사의 존재 이유인 고객과 회사의 주인인 주주에게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하는 Servant입니다. 열과 성을 다해서 고객과 주주를 만나고, 쓴 소리를 듣고 이를 경영에 적극 반영할 때 회사는 고객에게 사랑 받고 더욱 발전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1등 KTF
고객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즐거움과 가치를 주는 기업
직원이 자긍심을 가지고 신나게 일하는 멋진 기업
투명한 책임경영으로 주주가 신뢰하는 기업
SHOW는 우리의 모바일 라이프를 획기적으로 변화시킬 새로운 이동통신 브랜드이다.
기존의 2세대 CDMA 서비스에 비해 무선인터넷속도가 12배나 빨라 영상전화, 고속 DATA서비스, 글로벌 로밍 등이 가능한 3세대 WCDMA 서비스를 대표하는 혁신적인 이동통신 브랜드로 지금까지의 이동통신 변화를 뛰어넘어 향후 이동통신 트랜드를 이끌어갈 주도적인 기술로 평가되고 있다.
- 참고문헌
-
www.ktf.com
www.show.co.kr
www.kics.or.kr
www.seri.org
www.lgeri.com
www.nso.go.kr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moneytoday.co.kr
www.donga.com
브랜드 네이밍 – 김상률, 랜덤하우스, 2007
KTF, 즐거움을 파는 회사 - 제일기획 모바일포럼, 이화자, 흐름출판, 200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마케팅] 언더아머(Under Armour)
- [호텔식음료] 조선 호텔 외식사업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