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닛메이드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30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inute Maid
2. 시장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마케팅전략
7. 성과와 성공요인
8. 문제점 개선방안
본문내용
Coca-Cola Korea Company
>원액제조 및 상표보호, 브랜드 프로모션을 담당
Coca-Cola Korea Bottling Company
>코카콜라아마틸(CCA)의 한국법인으로서 국내 코카콜라제품의 생산, 유통 및 고객지원 활동을 전담
신선한 주스를 하녀가 주인에게 대접하듯이 정성껏 만든 전문 프리미엄 주스라는 의미
다양한 Marketing Communication 도구들을 활용,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고 국내 주스 시장 전체에서의 M/S를 1위로 끌어올려 리딩 브랜드로 확실한 자리매김
건강과 웰빙에 관심이 많은 20후반~40대 주부
대형 할인점이나 슈퍼마켓에서 대용량 제품을 구매
가족을 위한 소비가 주류
메이저 브랜드를 선호하고 기능 측면 중시
오리지널과 플러스 라인의 패키지
오렌지 껍질을 상징화해 윗부분을 엠보싱 모양으로 디자인
미닛메이드만의 고유 컨셉
참고문헌
www.happywellness.co.kr
www.seoul.co.kr
www.hankyung.com
www.nso.go.kr
www.kbizweek.com
www.thinkfood.co.kr
www.hankyung.com
www.fnnews.com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피피티 유용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 68069***
    (2018.10.26 15:06:59)
회원 추천자료
  • 코카콜라 위기와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글라소비타민워터 마케팅 성공전략분석)
  • 성공 사례 (글라소 비타민워터)-글라소 비타민워터 성공 마케팅전략코카콜라사는 2007년 당시 시가로 41억 달러에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인수, 2008년 해외시장 진출추진, 시드니, 런던, 토론토, 멕시코시티, 오클랜드, 요하네스버그, 파리에서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출시해 7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한국에는 2009년 출시하였다. 글라소는 자연의 영감과 과학의 힘을 토대로 물에 대한 신선한 접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출

  • 칠성사이다 vs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두기업의 미래방향분석 레포트
  • 마케팅과 관련한 스포츠 마케팅이 실적 상승 요소 중 하나이다.(3) 코카콜라 SWOT 분석Strength-높은 브랜드 가치-성공적인 현지화-합작을 통한 경쟁력 강화Opportunity-유통경로의 다양화-지리적 및 기상변화로 인한 시장 확대-스포츠마케팅(각종행사 후원활동)Weakness-주력제품중심 전략의 한계-표준화 전략의 한계-조직의 문제점-다단계 결제 시스템Threat-다수의 경쟁업체 등장-경쟁업체의 경쟁상품 등장-소비자의 건강 지향적 소비성향(4) 코카

  • 코카콜라 성공, 실패 사례
  • 마케팅 전략을 적절히 구사함으로써 포화 상태였던 음료시장을 효과적으로 공략했다’고 설명했다.”“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출시 이후 광고 한번 안 하고 최고의 히트상품으로 등극했다. 2009년 6월 출시되자마자 그해 매출 목표를 200% 초과 달성한 데 이어 신세계백화점 조사 2009년 부문별 기네스 기록에서 생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010년에는 매출이 2009년보다 190% 늘었다.”Ⅴ. 나오는 말 코카콜라가 지금의 위치에 성공하기까지 실패와 성공을 살

  • 코카콜라 서베이법과 관찰법, 실험법
  • 오랜 기간 동안의 고객을 잃어 버릴뻔 하고, 1999년 벨기에 사건으로 100여명의 피해자를 내어 기업의 존폐 위기에 처했을 때도 과감히 정책을 바꾸어 코크 클래식 재출시와 생산 공정상의 잘못을 솔직히 인정하고 사태해결을 위한 노력을 기울였기 때문에 고객의 마음을 다시 움직일수 있었던것 같다. 요약하면 정확한 마케팅 조사에 의한 고객 니즈 파악과 고객을 감동 시킬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 기업의 성공을 결정짓는 열쇠라 할 수 있겠다

  • 경영학] 코카콜라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과 전망 조사분석(A+자료)
  • Report( 코카콜라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과 전망 조사분석 )1. 들어가며대기업마저 생존을 걱정해야 하는 우울한 글로벌 경기 침체 속에서 코카콜라가 새롭게 시작하는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이다. 시원한 콜라를 즐기라는 단순한 의미와 동시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일상의 여유를 즐기며 소소한 행복을 찾자는 의미도 담고 있다. 코카콜라는 영상 광고는 물론 음반까지 만들어 이 같은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음반 판매 수익의 일부는 사회 공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