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아웃백의 국내시장진출 현지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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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 분석
7. 현지화 전략
8. 개선방안
본문내용
호주식 영어로‘오지’를 뜻한다.
호주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호주를 배경으로 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메뉴
경쟁업체에 비해 많은 할인 혜택
독창적인 런치셋트
독립경영체제
한국인에게 맞는 아웃백
매장의 위생관리 아웃소싱
아웃백은 외식산업시장 중 패밀리레스토랑
세분화 인구 집중도를 사전 조사하여 입지를 선정
런치 세트의 최초 도입
부시맨 브레드와 음료리필의 최초시행
페이저 서비스
통신사 제휴의 시행
각 점포 수입의 20%는 직원들에게 돌아감
타 브랜드 뿐만 아니라 아웃백 점포 경쟁
아웃백에 도전한다(티저광고)
참고문헌
www.outback.co.kr
www.foodbank.co.kr
www.foodservice.co.kr
www.newsis.com
www.fnnews.com
국내진출 해외프랜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의 현지화 성공요인분석 - 권보강, 2006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김선애, 2004
외식사업 경영론 - 최학수, 한올출판사, 2004
외식산업: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업계 - 김창주, 하나경제연구소, 2004
외식산업의 이해 - 나정기, 백산출판사, 2003
패밀리 레스토랑의 포지셔닝전략에 관한 이론적 연구 - 손일락, 산업경영연구, 2000
월간 호텔 & 레스토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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