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롯데리아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30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롯데리아의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세계시장 개척,
- [마케팅원론] 롯데리아의 마케팅 성공전략
- 롯데리아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운영현황과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4p분석, SWOT분석, 메뉴분석 및 사업소개,입지효과 전망 총체적 조사분석
- 롯데리아와 맥도날의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총체적 비교분석
- 서비스마케팅성공사례조사- 이마트 롯데리아 vips ok캐쉬백
- 목차
-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마케팅전략
7.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R&D(연구개발), POS, 교육 프로그램 등 완벽한 점포 시스템을 확립 Q.C.S.T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경영자에게는 올바른 의사결정을, 근무자에게는 최적의 근무환경을, 고객에게는 최고의 만족을 제공.
인재개발시스템
모든 분야의 업무를 교육하는 연수 센터를 운영
실제 점포와 똑같이 만들어진 PILOT SHOP에서 직원들간의 ROLE PLAY를 통해 현장 교육 및 실습을 실시하는 MGR 육성과정
다양한 정기 교육과 특별교육을 수시로 실시
우수 근무자를 선발, 해외 연수를 보내 외국의 패스트푸드 시스템을
배우게 하는 해외연수 프로그램 실시
가치전략
가치 극대화 전략
가격은 내리고 품질은 올린다는 전략
고객의 가치의 극대화를 통한 장기적인 경쟁력
가격 할인 경쟁에 그치지 않고 제품 개발과 품질 향상을 병행
- 참고문헌
-
www.lotteria.com
www.mcdonalds.co.kr
www.kfckorea.com
www.burgerking.co.kr
www.popeyes.co.kr
www.foodbank.co.kr
www.segye.com
마케팅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 SERI마사모포럼, 랜덤하우스, 2006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역발상 마케팅 - 여준상, 원앤원북스, 2004
프랜차이즈 경영가이드 총서 - 박주현, 산업자원부, 2004
현대외식산업 실무론 – 홍철희, 정찬희, 장양례, 대왕사, 200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