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마케팅] [신제품마케팅] 칼로리 없는 無소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6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1 - 개념
Part2 - 표적시장
Part3 - 기존 소주의 문제점
Part4 - 제품 컨셉
Part5 - 제품 구성
Part6 - 제품명과 의미
Part7 - 프로모션
- 본문내용
-
Part1. 개념
- 최근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웰빙(Well-being) 열풍.
우리나라 역시 그 바람을 타고 자연주의 화장품, 유기농 야채, 황토 페인트 등 여러 분야에서 웰빙 바람이 불고 있다.
그를 통해 본 것이 바로 술자리.
우리나라 사람들만큼 술을 좋아하고 또 술자리를 가지는 사람들도 드물 것이다. 그러나 술자리에서 마셨던 술만큼 늘어나는 것이 또 하나 있다.
바로 살이다.
술. 그 중에서도 소주는 탄수화물 자체만으로 구성된 물질이다.
따라서 소주 한 병에 밥 두공기라는 엄청난 칼로리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회식, MT, 모임 등으로 많은 양의 술을 마시고 있지만, 혹은 술자리에서의 기분은 좋지만 다이어트의 적이라고 불리우는 소주를 경계하고 있다.
게다가 소주병에는 제품구성성분에 대한 설명이나 함유율이 적혀있지 않다.
따라서 지방분해를 해주거나, 탄수화물의 양을 줄여 살에 대한 걱정 없이 마음껏 술자리를 즐길 수 있는 소주, 또 자신있게 구성성분을 밝힐 수 있는 소주를 개발하자는 것이 나의 신제품 아이디어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