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 [신상품 개발] 주방청소용 핸드블라인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5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본문
1. 상품화된 모습
2. 상품화를 위한 준비
3. 상품화를 위한 재료
4. 상품화를 위한 시간
5. 상품의 콘셉트와 마케팅 그리고 시장
Ⅲ. 결론
본문내용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설거지를 하던중에 불현듯 설거지 통을 자동적으로 청소해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설거지를 하고 나면 설거지 통은 음식물 찌꺼기와 기름때 등으로 더러워져 있기 때문에 설거지가 끝난후 한번 비누를 뭍혀서 싹싹 닦아주고 마른 행주로 물기를 제거해야 세균 번식을 막고 위생적으로 관리 할수 있다. 만약 닦아주지 않는다면 찌든때가 끼기 시작하는데 이것이 생기는 것은 아주 위생적이지 못하다는 뜻이다.
설거지 하는 김에 다 끝내고 설거지통 한번 더 닦는 것이 뭐 어렵냐고 할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그 작업을 귀찮은 일이고 잘 되지 않는 일이기도 하다. 그래서 벽면에 붙어 있는 쪽에 레일을 달고 그 레일을 따라 이동하는 수건이 자동적으로 기름때를 제거하고 물기까지 제거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러나 이것은 레일을 설치하는것 자체가 주방을 더 복잡하게 만들고 레일에 물이라고 튀게 되면 그 곳이 세균 번식의 온상지가 될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되어 그 아이디어도 적절하지 않다는 결론을 내려야만 했다.
하지만 레일을 통해 움직이면서 설거지통을 세척할 때 사용하려고 했던 극세사 타월을 떠올리자 또 다른 생각이 떠올랐다. 흔히 도깨비방망이라고 불리 우는 핸드블라인더와 같이 주방을 청소할수 있는 기구를 만들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었다. 싱크대에서 청소할 곳은 설거지통 뿐만이 아니라 배수구 부분도 청소해야 하고 음식물 찌꺼기가 모이는 오물 거름통도 청소해야 한다. 특히 설거지통와 싱크대가 연결되는 부분은 물과 비눗방울이 자주 튀어 제대로 관리 하지 않으면 그 둘이 연결된 실리콘에 물곰팡이가 피는 것을 빈번하게 볼 수 있다. 그래서 그런 부분부분들을 청소 할수 있는 청소 세트를 만들면 굉장히 유용할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핸드볼연맹의 경기대회 운영권을 맡아 손해없이 대회를 끝마쳤다. 일본의 J리그가 한국 프로축구보다 늦게 출발했음에도 빨리 성공한것은 프로축구를 비즈니스로 잘 이용한 데 있고 당연히 스포츠마케팅사가 한몫을 했기 때문이라고 제인측은 말하고 있다. 사실 우리나라 운동선수들중에 뛰어난 기량을 가진 선수들은 아주 많다. 올림픽이나 아시안게임, 월드컵등의 결과로 국민 누구나 동의하는 사실이다. 그러나 정작 몇몇 스포츠만이 흑자운영이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기업분석] 국내외 에너지 시장의 변화와 가스기기 업체의 방향성
  • 개발 & 출시 중 / 대체에너지에 대한 모색보다는 아직도 기존 에너지의 사용을 줄이거나 없애는 방향으로 기술 개발이 진행중2) 내수침체로 인한 매출량 회복세 저조, 건설경기의 불황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고있음, 2005년 1분기에 보일러시장의 침체로 위기감이 있으나 최근 경기의 흐름이 회복의 조짐을 보임에 따라 가스기기 시장의 회복세가 엿보임.3) 사업영역의 다각화 - 린나이의 경우 ①가스기기, ②욕실용품(비데, 반신욕용품 등), ③주방용품(건

  • [중국무역] 신세계 e-mart의 중국 진출 사례 분석
  • 신제품의 진열은 우리방식으로는 기존제품을 대체하는 개념이지만 중국의 관념은 이를 추가개념으로 보고있음. 이와 관련, 매장관리에 관여하고 있는 부총경리를 설득하는데 많은 애로를 겪었음.* 각 유통마트의 주요전략■까르푸(佛) ①빠른 속도로 다수의 시장을 진입. 선점②공익활동을 통하여 이미지를 향상③상해를 중국 총본사로 삼아 중국시장 진출특 징 : 대도시에 일찍 진출출점계획 : 2005년까지 100개 개설 계획■월마트(美)①심천에

  • [해외투자] LG전자의 해외 투자 실태
  • 마케팅․음악, 드라마 활용․귀족 마케팅․장학퀴즈․기술이 향상됐음을 알리는 전시회나 박람회 참가․첨단기술 제품 출시위협강점-위협 전략약점-위협 전략․일본의 높은 기술력 인지도․틈새시장 접근․한국의 높은 기술력 홍보․현지인 채용․고가의 첨단 제품 출시일본을 제외한 다른 아시아 국가들은 개발도상국으로 경제상황이 열악하다. 하지만 높은 교육열과 근면성으로 높은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다. 태국은 동남아의 전략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