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의상] 로리타룩에 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로리타의 기원 ---------------------1

2. 로리타룩과 로리타 콤플렉스 ---------------------1

3. 로리타룩의 형식과 아이템 ----------------------1

4. 로리타룩과 코스튬 플레이 ---------------------2

5. 로리타 정신 ---------------------2
본문내용
1. 로리타의 기원
로리타란 말은 러시아 작가인 블라디미르 나코보르(1899-1977)의 소설 <로리타>에서 시작된 말입니다. <로리타>는 1954년에 발표한 소설로 많은 나라에서 계속 출판을 거절당하다가 1958년에 미국에서 겨우 출판됐던 소설입니다. 미성년자에게만 성적인 욕구를 느끼는 남성이 우연히 만나게 된 소녀 로리타에게 반하여 그의 어머니와 결혼한 후, 아내가 죽자 로리타와 함께 여행을 떠나며 여러 일을 겪게 되는 이야기로, 단순한 줄거리와는 달리 상당히 복잡한 내용의 소설입니다. 실제로 메타픽션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시발점으로 포스트모던 사조에서는 매우 중요하게 여기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대담한 성적묘사와 윤리의식의 부정으로 세계 각국에 큰 파장을 던져 주었고 1964년에는 스텐릭 큐브릭 감독에 의해 영화로도 만들어졌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복의 세계화, 그리고 선봉장 이영희
  • 관하여◉ 프로필2001 이영희 평창초청 민족 의상전파리 프레타 포르테 17회째 참가동덕여저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겸임교수2000 Winds of History 미국 카네기홀 메인 홀 공연1999 ELLE주최 패션인상 수상제1회 산업디자인 진흥대회 대한민국 디자인 대상(대통령상 포창)1998 한산 모시축제 이영희 한국의상쇼1997 주식회사 메종드 이영의 설립서울 패션인상 수상1996 일본 니가다 문화제 아시아 최고 디자이너 선정한국 패션협회 선정 96 올해의 초대

  • DKNY 브랜드분석,마케팅전략,성공원인,문제점및 향후방안,나의견해
  • 패션감각이 뛰어난 10대 후반~30대 초반의 남녀를 대상으로 런칭한 제품이다. Quality, Value, 감각있는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하는 DKNY Time은 당당함과 절제된 세련미가 믹스된 도나 카란만의 현대적 감각을 표현하고 있다. ▶ SHOES, BAG, SUN GLASS 등 ACCESSORY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DKNY ACCESSORY 라인>② 가격 (Price)도나카란 기본 라인은 자켓한벌이 1000달러가 넘는 상당한 고가이다. 그래서 그녀는 도나카란이 디자인한 옷을 입고는 싶지만 경제적인 사정이 따

  • [마케팅] 한국 패션산업의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시장 조사 분석
  • 의상 전시회를 가졌으며 1988년 미국 민속 예술 박물관(The Museum of American Folk Art)에서 디자이너로는 최초로 “미국 스타일의 뛰어난 개척자”(For pioneer excellence in American style)라는 제목으로 상을 수여받았다. 폴로 랄프 로렌 제품은 영국 빅토리아조의 패션과 편안한 카우보이 패션 그리고 폴로 경기 선수들의 패션을 복합시킨 풍으로, 전혀 새롭지 않은 가장 뵤편적인 것들을 집약해서 브랜드로 탄생시킨 것이다. 단정한 정장보다는 캐쥬얼하게 입을 수

  • [문화산업] 궁의 활성화와 비즈니스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패션쇼,모터쇼 등) 8명문화체험 71명유명인사공연 14명결혼식 7명e-sports대회 0명10대 38 남자 4220대 45 여자 5830대 4140대 3950대이상 37 335개 4개 3개 2개 1개 0개 28 30 68 62 8 4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이상 38 45 41 39 37 국 가 모객기간 송객여행사 상품명 상품가격(USD) 주요일정 모객실적(명)미국(주류)20101월~CharmingAsia ToursDiscover Korea 1,170 7일 서울 경복궁, 창덕궁 판매중Gems of Korea& Philippines 1,499 11일 (6일 서울) 경복궁, 민속촌 판매중Gems of Korea& Philippin

  • [마케팅성공사례] 이랜드의 마케팅성공사례
  • 관하여 알고 싶은 모든 것과 회사 운영방식을 알 수 있도록 했다. 고객과의 활발한 Communication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재빠르게 수집하고 늘 그들의 요구에 귀 기울이는 것은 분명 주요경쟁사들과 바디샵을 차별화 시키고, 바디샵에 의해 제공된 정보수준을 제공할 수 없는 경쟁사들에게는 중대한 문제를 일으키는 것일 것이다. 고객과의 끊임없는 Communication의 또 다른 결과는 그들에 의해 활발한 회사와 제품 판촉이 이루어지고 있단 것이다. 고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