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hering Service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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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Bothering Service 란?
2. System Of Bothering Service
3. 현대인의 특성
4. 고객만족 패러다임의 변화
5. Bothering Service 의 필수요소
본문내용
1. Bothering Service 란?

Bothering Service 는 최근 등장한 새로운 개념의 트랜디 서비스로서, 학문적인 정의나 연구는 전무한 상태이다. 그러나 본 서비스의 본질은 최상의 고개만족에 초점을 둔 것으로 오늘날로부터 가까운 미래에 적합한 서비스의 표본이 될 만큼 가능성이 있다고 보여진다. 본 서비스에 관해서는 연구가 부족한 상태로 본 보고서를 통하여 그 의미를 정의해 본다.
Bothering Service 는 ‘ 개개인의 다양한 취향과 특성을 지닌 현대인을 타깃으로 소비자가 제품의 효용가치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하여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기업의 책임이라는 명제 아래 지속가능한 관심을 제공하고, 전문화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철저히 파악하여 그에 상응하는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일련의 서비스를 일컫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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