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기획안] 유기동물 관리 및 복지방안 세미나 전시회 관련 행사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4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전시개요
1. 전시명
2. 전시목적 및 목표
3. 주관 및 후원업체
4. 연간 집행 이벤트 예상 규모
5. 추진일정
6. 조직 및 인원
7. 등록 및 협상
Ⅱ. 과업내용
1. 전시 및 이벤트 내용
2. 세미나
3. 전시 및 이벤트 추진 방향
4. 홍보
Ⅲ. 작가 선정
1. 일반인 작가선정
2. 참여 작가 선정
- 본문내용
-
Ⅰ. 전시개요
1. 전시명 : 도시의 작은 친구들展
- 인간이 도시의 주인임을 행사하게 되면서 소외된 동물들과의 공 동운명적 태도를 고취시키기 위해 가엾지만 사랑스러운 이미지 인 ‘작은 친구들’ 로 함.
2. 전시목적 및 목표
1) 전시목적
동물보호에 대한 올바른 인식 고취와 생명사랑 실천, 애완동물에 대한 책임의식 고취, 복지와 문화의 질적 수준 향상
2) 전시목표
2012년 까지 유기동물 5%감소, 동물보호관련기관1개이상 신설 및 확대, TNR 프로그램관련법률추진, 동물보호법 처벌규정 강화
3. 주관 및 후원
1) 주최 : 서울특별시
2) 주관 : 서울문화재단 문화사업 조직위원회
3) 후원: 서울특별시, 환경부, 한국동물보호협회, 대한수의사협회,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 한국동물복지협회, 한국고양이협회, 한국동물약품협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