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커피 광고 유형과 광고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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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2. 가설설정 및 연구모형
3. 설문지분석
3. 신뢰성과 타당성 검증
4. 분산분석 - 다변량
- 일변량
주효과, 상호작용효과분석
5. 결과분석
6. 결론
본문내용
1.서론
수요에 따라 커피시장은 꾸준히 성장해왔고, 계속해서 신제품이 나오고 있다. 국내 전체 커피 시장은 자판기커피, 캔커피, 커피믹스 등의 인스턴트 제품이 80%이상을 점유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 조는 국민 대다수가 즐겨 마시는 커피, 그 중에서도 어디서든 쉽게 마실 수 있고, 커피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은 인스턴트 커피를 주제로 선정하였다.

쉴새 없이 쏟아져 나오는 신제품들 속에서, 특정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호감을 줄 수 있게 하는 방법을, 광고와의 상관관계를 통해 알아보고자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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