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영캐주얼 브랜드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의식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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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1. 연구 주제
2. 연구 동기
3. 연구 목적
4. 연구모형
5. 연구가설
6. 활동내용
7. SPSS 분석
① 상관관계분석
② 요인분석
③ 독립성검증
④ 두 모집단 평균차이 검증(T)
8. 주관식 문항 해석

본문내용
1. 연구 주제
영 캐주얼 브랜드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의식 조사

2. 연구 동기
각종 광고매체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분야가 바로 의류 브랜드이다. 의류브랜드, 특히 영 캐주얼의 광고가 소비자에게 어떠한 영향을 끼치며, 광고모델 선정, 선호도의 기준 등에 의문이 생겼다.

3. 연구 목적
영 캐주얼의 선호도, 구매 의향 등을 선정하는 기준을 보다 명확히 파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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