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4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회적 책임이란?
사회적 책임의 내용
기업의 실천과제
기업의 사회적 책임사례
성공사례 : 도요타자동차, 동원F&B
실패사례 : 파스퇴르, LG&SK 개인정보유출
사회적 책임의 중요성
본문내용
사회적 책임이란?
기업이 성장 발전하여 거대해지면 널리 주주,경영자, 종업원, 소비자, 지역사회, 중소기업 등과 관계를 가지게 되어 사회적 영향력이 커지는 동시에 사회의 일정한 기능을 담당하게 된다. 이러한 상태에 도달한 기업은 독선적인 경영이나 일반적인 이익추구가 허용되지 않을 뿐 아니라 사회에 대하여 책임이 부과되는데, 이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