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러시아 P&G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4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G는 러시아 시장에서 어떻게 성공을 거둘 수 있었는가?
P&G의 러시아 시장 진입전략은 선진국 시장이나 다른 신생시장에서 사용되어온 관행과 무엇이 다른가?
2.러시아 시장에서 Always브랜드의 시장잠재력 &러시아 패드 시장의 규모와 P&G Always의 매출실적 계산과 향후 성장가능성예측
3. 병행수입문제해결,중가격의 Always의 성공여부,제품다각화의약점
4. Always의 가격정책은 현지와 같이 유지되어야 하는가 변화해야 하는가?
5. 제품포트폴리오에 대한의견
6. 러시아 시장의 마케팅은 인접 동유럽국가들과 다르게 추진되어 왔는데 과연 이러한 차별화가 적합한 것인가?
7. 병행수입과 같은 현상은 왜 발생하며 어느정도로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하는가? P&G할 수 있는것
8. 사례분선을 통하여 배울 수 있는 교훈과 시사점은?
본문내용
러시아 시장에서 성공
① 러시아 여성소비자들의 소비경향을 정확히 파악함
 합리적이고 품질 지향적, 소득보다 높은 구매욕구
② P&G유통전략의 성공
 전국적인 유통망 부족(노천시장 활발), 직접 판매망 구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종가집 김치의 국제마케팅
  • 마케팅김치의 수출은 이윤창출의 효과 이외에 세계 각국에 한국을 홍보하는 효과도 있다. 따라서 제품을 각 나라의 입맛에 맞추어 지나치게 지역화한 결과, 김치의 고유성을 상실할 수도 있기 때문에 김치의 기본을 지키는 것에 중점을 둔다. 해외시장진출에 있어서도 종가집 고유의 브랜드는 계속 유지하여 세계적으로 종가집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도록 한다. 종가집이 진출한 11개국에서 공통적으로 펼칠 마케팅 활동은 다음과 같다. 종가

  • [현대경영이론]한국 기업경영의 과거, 현재, 미래
  • 사례를 통해 살펴본다.두 번째 축은 G-KRP-I 신유근(2007), KRP 경영론, 다산출판사이론을 바탕으로 한 기업의 분석 틀이다. 경영을 기능별로 분리하여 생산관리, 마케팅, 재무관리, 인사관리, 정보시스템 등의 세부적 관점으로 파악하던 기존의 방식은 ‘통합적 관점의 부족’이란 문제점을 갖고 있다. KRP 이론은 이를 극복하기 위해 고안된 경영분석 틀로서, 세분화되어 있는 여러 기능들을 통합하여 보다 종합적 관점의 경영 전략을 제시할 수 있다는 장

  • 3M 국제마케팅 레포트
  • P 프로그램의 성공을 가능케 한 가장 중요한 요인이 된 것이다. 이 점은 일반 종업원들의 동참이 환경경영의 성패에 얼마나 중요한 요소가 되는지를 알려주는 좋은 사례이다. 이 밖에도 철저한 프로젝트의 선정과 지원 프로그램의 수립, 홍보 및 진흥 프로그램 등도 중요한 성공요인으로 꼽을 수 있다. 3) 그린마케팅을 하고 있는 다른 회사 사례① 듀퐁(S.T. Dupont) 듀퐁사는 지금 최고 10억 달러를 투자한다는 계획 아래 CFC를 대체할 완벽한 무공해 물질

  • [해외투자] 브라질
  • 비지니스 진출 안내백서- KOTRA. - 휘슬러. 브라질 Brazil. Poelzl, Volker 2005. - 외교통상부. 외교통상부. 브라질 개황 2004. - 케이매트릭스. 브라질 투자환경 및 정보산업 부문 2003. - 가산. Alves, Brito. 브라질의 선택 룰라 2003.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스포츠 마케팅 현황과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 LG 전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김창운. 2002 - KOTRA Homepage. www.kotra.co.kr - LG경제연구원. www.lgeri.co.kr - LG전자 홈페이지. www.lge.co.kr 감사합니다THE END쌈바~!따봉 !

  • [국제경영] 현대 자동차의 국제 마케팅 사례
  • 좋은 전략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참고자료- 한국경제신문자동차신문 http://www.hanca.com- 매일경제신문 http://www.mk.co.kr-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현대자동차 글로벌 리더십, 하응백, 2004- 중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미래 , 임기택, 2003- 한국대기업의 리더들, 동아일보 경제부 , 2002- 글로벌 마케팅 개정판, 문병준, 2004- 현대자동차 http://www.hyundai-motor.com-http://www.hyundai-motor.com-http://www.indiacar.com-http://www.kbs.co.kr/1tv/sisa/sinwha/vod/13412481035.html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