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99 Cents Only Store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4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소개
-모형도
-가치사슬
-경쟁세력 모형분석
-초기 IT 개발
-새로운 IT 시스템 도입
-경쟁환경에 대한 비즈니스 전략
-SCA 특징
-정보기술 기반구조의 역할은 무엇인가?
-SCA 도입 장점과 문제점
-전략은 성공인가 실패인가?
-해결방안
- 본문내용
-
-회사소개
1982년 Open. 2007년 3월31일 251개 매장
대폭할인(deep-discount) 사업의 주도적인 소매점
판매품목: 식료품, 건강 및 미용 보조식품, 문구류
세탁용품, 가정용품, 철물류, 장난감, 선물용품,
의류 등 유명 브랜드의 잡화 취급
공급업체: GE, General Mills, P&G, Kraft,
Johnson & Johnson, Nabisco 등 천 개 이상
주요제품들은 정기적으로 보충
재고정리 및 특별 기획 상품들을 도매 이하의 가격으로 구매함
매장 평균 사이즈(2006년 기준) - 22000제곱 피트
매장 평균 매출(2006년 기준)- 430만 달러
매장 합계 매출(2006년 기준)- 10억 달러
자료평가
- good
- ket***
(2008.10.15 00:07:1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