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웅진코웨이 WOONGJIN의 1525세대 접근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4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1525세대가 느끼는 웅진코웨이의 기업이미지 (자사이미지 분석)
2. 1525세대의 특징, 그 들이 추구하는 가치는? (커뮤니케이션 소구대상 분석)
3. COWAY 전략은? 표적시장을 누구로? (표적시장 설정)
4. COWAY 전략의 목표설정 (커뮤니케이션 목표 설정)
5. COWAY 전략의 도출과정
6. COWAY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윤리경영] 웅진그룹
  • Woongjin Coway & Stakeholders이해관계자 커뮤니케이션고객Business Partner웅진의 환경경영중장기 환경/사회 목표그룹 환경 경영 조직과 역할환경/사회 활동환경경영 방침과 실천 강령환경경영 시스템환경심사제품 개발에 친환경적 사고 도입환경경영을 위한 파트너들의 참여유도웅진 코웨이의 환경경영환경 리더십환경 활동 및 성과리퍼비시 제품 판매2009년 친환경 경영 전략사회 공헌 활동사회 공헌 분야별 추진사업주요 사회공헌 활동통계로

  • 웅진그룹 경영실패 사례분석(웅진그룹 다각화실패사례)과 웅진그룹 회생을위한 경영전략방안 제안
  • 웅진그룹을 통한 다각화의 실패와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실증적 연구< 목차 >Ⅰ. 웅진그룹1. 연구배경2. 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의 5force 분석- 웅진씽크빅의 가치사슬 분석- 웅진씽크빅의 전략3. 웅진식품- 웅진식품의 5force 분석- 웅진식품의 가치사슬 분석- 웅진식품의 전략4.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의 5force 분석- 웅진코웨이의 가치사슬 분석- 웅진코웨이의 전략Ⅱ. 웅진그룹의 위기1. 웅진 씽크빅의 위기 분석2. 북센의 위기 분석3. 웅

  • 한화건설과 웅진그룹 사례에서 본 그린마케팅
  • 마케팅이론과 사례연구한화건설과 웅진그룹 사례에서 본Green Marketing< 목 차 >서론1. 그린마케팅의 이론적 배경1). 그린마케팅의 개념2). 그린마케팅에서의 마케팅전략본론한화건설 1).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2). 한화건설의 그린마케팅 분석(1)제품소개(2) 4P분석(3)그린마케팅을 통해 얻은 강점 (4)경쟁사 제품과의 비교분석3). 결론 (1) 문제점(2) 해결방안 및 제언2. 웅진그룹1).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2). 웅진그룹의 그린마케팅 분석(1). 4P분석(

  • [경영학] 노인을 위한 서비스, 외식, 문화컨텐츠 제공 실버 문화공간 사업 경영사례
  • 웅진코웨이-’코칭시스템’코칭을 통한 인재육성,평가시스템 보상온라인 보상 제도 “상상 오션”WWA(Woongjin Advancde Abroad)HAJA(Health, Art and Joy Activity)E-Learning 프로그램적용채용시 단체 면접 진행-기존 직원의 평가와 지원자 간 평가적용본사 직원과 점포 직원 간의상호 평가시스템점포 별 우수사원 포인트제사내 공모전을 통한 유럽연수기회 제공베이킹,재즈댄스 등 자체 동호회 개설매월 ‘낭만청

  • [마케팅] 2003년도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분석
  • Ⅰ. 서 론국경 없는 글로벌 경쟁과 극심한 시장환경변화에 우리기업이 세계수준의 마케팅력을 강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일이다. 급속히 진전되고 있는 세계시장의 변화는 개별기업 뿐만 아니라, 한국산업 전체에 새로운 전략적 대응을 요구하고 있다. 특히 정보기술에 근거한 인터넷의 확산은 기업과 고객과의 거리를 더욱 좁혀 고객과 기업이 협조해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각 기업들은 고객에게 제공할 새로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