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커피 광고 유형과 광고 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4 / 2019.12.24
- 2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가설설정 및 연구모형
1. 가설설정
2. 연구모형
Ⅲ. 설문지 분석
1. 설문지 분석 결과
2. 설문지 결과 통계
1) 설문지 전체
2) 설문지 유형별
Ⅳ. 신뢰성과 타당성 검증
1. 신뢰성 검증
2. 타당성 검증
Ⅴ. 분산분석
1. 다변량 검증
2. 일변량 검증
1) 주효과 분석
① 분위기
② 마음에듬
③ 광고호감
2) 상호작용효과 분석
① 분위기
② 마음에듬
③ 광고호감
3. 결과 분석
Ⅵ.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요즘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사랑 받는 제품 중 하나는 커피일 것이다. 인스턴트커피에서부터 스타벅스로 대표되는 커피전문점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작년 여름에는 커피전문점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가 나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을 만큼 커피는 우리 생활에 깊이 들어와 있다. 「월간 COFFEE」에서 성인남녀 175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를 보면 ‘하루에 커피를 몇 잔 마시냐’는 질문에 4.7%를 제외하고는 모두 하루에 커피를 1잔 이상은 마시며, 특히 인스턴트 커피를 즐겨 마신다는 사람이 48%정도로 나타났다. 우리가 생활 속에서 커피를 얼마나 자주 접하는지 이 설문조사에서도 볼 수 있다.
수요에 따라 커피시장은 꾸준히 성장해왔고, 계속해서 신제품이 나오고 있다. 국내 전체 커피 시장은 자판기커피, 캔커피, 커피믹스 등의 인스턴트 제품이 80%이상을 점유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 조는 국민 대다수가 즐겨 마시는 커피, 그 중에서도 어디서든 쉽게 마실 수 있고, 커피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은 인스턴트 커피를 주제로 선정하였다. 쉴새 없이 쏟아져 나오는 신제품들 속에서, 특정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호감을 줄 수 있게 하는 방법을, 광고와의 상관관계를 통해 알아보고자 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나의 리더십 레포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부동산 경매컨설팅 보고서
- 티켓링크의 경영전략 - 회사 소개, 사업분야, swot 분석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정신간호학 양극성 장애 case study 케이스스터디 (간호진단 5개, 간호과정 3개, a+보장, 피드백 수정 완료, 교수님 극찬하신 케이스 스터디 입니다)
- 가족생활교육, 가족 상담과 치료, 가족향상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고, 생애주기에 맞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보시오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5,6,7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 3장 해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