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홍보] 페브리즈의 시장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4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선정이유
2. 시장분석
3. 자사분석
4. 제품설명
5. 마케팅믹스
6. 소비자분석
7. 광고목표
8. 마케팅 믹스 사용 기대 효과와 광고의 기대효과
9. 광고 스토리보드
10. 참고자료출처
- 본문내용
-
1. 제품선정이유
1) 현재 웰빙이 하나의 트렌드를 이루고 있는 환경에서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사업 종목이라고 생각되었기 때문.(웰빙의 한가지인 편리하고 기능적인 가정 용품)
2) 현재 확보된 시장에서는 페브리즈가 독점적 위치이지만 현재 시장(지금껏 타겟으로 삼았던 30대 주부)의 포화상태로 새로운 시장을 발굴할 필요성이 있다고 사료(안주→쇠퇴, 성장→생존)
3) 페브리즈는 현재 독점적으로 시장을 석권하고 있지만 제품의 이미지와 제품의 실제 성분의 괴리(상쾌하고 친환경적인 이미지와 실제 탈취 성분의 화학물질)를 다소 완화 시킬 필요를 느꼈음.
4) 이에 따라 지금까지의 마케팅 믹스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되어짐으로 제품 선정.
2. 시장분석
1) 시장현황
(1) 90년대부터 향기산업 시장이 본격적으로 형성
- 참고문헌
-
10. 참고자료
인터넷 사이트
http://www.pg.co.kr/
http://www.eco.or.kr/
http://www.brandcareer.com/
http://www.chosun.com/national/news/200311/200311270059.html
http://100.naver.com/100.nhn?docid=71803
http://blog.naver.com/chriscyw/120018131048
http://www.ytimes.org/news/print.php?news_num=3923
http://blog.naver.com/lbd007/140015230010
참고문헌
- 브랜드 제국 P&G
데이비스 다이어 著/ 거름출판사
- P&G Power 원칙중심의 99가지 성공비결 찰스
L. 데커 著/ 홍길표, 조성도 共譯/ 영언문화사(리틀영언)
자료평가
- 좋은 자료네요,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겠습니다.
- momo***
(2010.11.16 17:35:2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임상심리사 2급 실기 기출 문제 총정리(2022년까지)
- 사회복지조직내에서의 갈등의 원인은 무엇이며, 어떠한 형태로 표출되고 있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세울 수 있는 전략과 그 이유(자신의 견해 포함)에 대해서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조직 내의 갈등과 해결방안 및 갈등의 원인
- 우리나라 사회보장제도의 핵심은 공공부조와 사회보험이라고 할 수 있다 정부의 국민기초생활보장법이나 기초연금 등 공공부조와 같은 무상지원이 한국 사회의 빈부격차를 줄이는 정책으로 적절한지에 대한 찬성과 반대 의견을 제시하시오
- 공공부조 - 공공부조,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 각종제도, 개정부문 및 문제점
- BIM의 정의와 단계별 검토 내용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 학교사회복지의 대상이 되는 아동 청소년의 발달과정에서의 문제점에 대해서 학교사회복지와 연결하여 설명하세요.
- 사회복지와 관련된 연구목적과 연구대상을 설정하는 등 조사설계를 연습해봅니다
- 사회복지와 관련된 연구목적과 연구대상을 설정하는 등 조사설계를 연습해봅니다
- 어르신과 함께 하는 차상위계층 자녀의 한자나들이 프로그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