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광고 조사 방법론] 삼성 비자금 조성 의혹 관련 여론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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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가) 조사계획
2) 본론
가) 설문지 샘플
나) 설문의 의도와 결과 분석
3)결론
가) 문항과 답변 정리
나) 결론 및 제언
* 별첨
① 1차 피드백
② 2차 피드백

본문내용
1) 서 론
가) 조사계획

1. 조사의 배경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삼성 비자금 의혹과 관련해 김용철 변호사(정의구현사제단)측과 삼성측이 상반된 주장을 내놓고 있다. 숙명여자대학교 홍보및광고조사방법론 4조는 Client인 정의구현사제단의 김용철 변호사로 부터 의뢰를 받아 설문을 진행하였다.

2. 조사의 목적
이에 대한 국민들의 여론 조사를 통해 국가의 경제발전 혹은 사회의 정의 측면에서 숙명여자대학교 교수를 대상으로 하여 편파적 언론보도에 대해 인식하고 있고 어떤 의식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며 이를 토대로 정의구현 측면에서의 국민들의 의식변화를 꾀하고자 한다.

2. 조사대상자
ㅇㅇ대학교 교수, 강사 3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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