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 대상아동을 위한 교수 프로그램 계획(학습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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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대상아동 인적사항
2. 교수영역 선정이유
3. 장기목표 및 단기목표
4. 지도 프로그램
본문내용
교수영역 선정이유


-수학 : 도형(다각형)
-4학년-나 5. 사각형과 도형 만들기

-현재 가장 취약한 영역 : 도형
-학습의 기회가 거의 없었지만 도형 에 대한 이해가 빠르기 때문에 기회제공

.
.
.단기목표1-사다리꼴

1-1. 사각형 중 마주 보는 변이 평행인 사다리꼴 모양을 찾을 수 있다.
1-2. 사다리꼴을 그릴 수 있다.
1-3. 여러 가지 반구체물을 사용하여 사다리꼴 모양을 만들 수 있다.

단기목표2-평행사변형


2-1. 평행사변형을 이해하고 식별할 수 있다.
2-2. 평행사변형의 특징을 이해하고, 삼각자를 이용하여 그릴 수 있다
2-3. 나무토막을 이용하여 평행사변형을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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