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스포츠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2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스포츠 마케팅 회사의 다양화와 기업화

2. 일반 기업과 상품 인지도 향상을 위한 스포츠 마케팅

3. 스포츠 마케팅의 국제화

4. 선수 가치 극대화를 위한 스포츠 마케팅

5. 프로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스포츠 마케팅
본문내용
타이거 우즈
상금 1194만1827달러
후원금, 초청료 등 상금 외 수입 1억 달러를 보탠 1억1194만1827달러
미셸 위
상금 73만5224달러
상금 외 수입이 1950만 달러에 달해 합계 2023만5224달러(약 188억원)
박지성
나이키 협찬금 120억원, 2006~2007시즌 연봉 52억원(세후 28억원)과
연간 수당 4억원, 최근 광고 출연료 40억원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경영학] 배구와 미디어를 통해 본 스폰서쉽 마케팅
  • 배구와 미디어배구와 미디어목 차목 차1. 프로배구 중계권2. 스포츠 마케팅3. 스폰서십4. 문제점 탐색 및 활성화 방안 제시스포츠 산업의 수요자 구조스포츠 산업의 수요자 구조방송중계권방송중계권방송사가 스포츠 단체에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스포츠 단체가 주관하는 스포츠 경기를 독점적으로 방송하거나 방송할 수 있는 권리를 원하는 대상에게 재판매 하는 것 한국배구연맹(KOVO) 출범한국배구연맹(KOVO) 출범경기담당 송만기(당시 대

  • [경영학원론] 기업의 스포츠마케팅(스폰서쉽)
  • Ex) 윔블던 테니스 대회와 IBMEx) 바이엘 기업의 지역 후원Ex) 2002월드컵 엠부시 마케팅보 람 상 조보 람 상 조숨 김 판 (발표준비자료)스포츠의 마케팅 - 스포츠 경영학의 시각에서 관람 스포츠와 참여 스포츠 산업에서의 관중이나 회원확보를 위한 마케팅 활동뿐만 아니라 스포츠 제조업 부분에서 스포츠 용품, 시설 및프로그램 등을 판매하기 위해 행하는 마케팅 활동 및 각종 스포츠 단체에 의해 집행되는 마케팅 활동보 람 상 조보 람 상 조

  • [스포츠마케팅] [경영학]제리맥과이어
  • 1. 스포츠 마케팅입장에서의 ‘제리 맥과이어’‘제리 맥과이어’ 란 영화는 스포츠 에이전트 제리 맥과이어에 대한 이야기이다.스포츠 에이전트란, 운동선수의 일정을 관리하고 광고를 섭외하는 등 그들의 몸값을 높이고, 그 대가로 몸값의 일부를 대가로 받는 직업을 말한다. 그러다보니 인간에 대한 신뢰보다는, 돈을 최우선으로 한다. 제리 맥과이어는 이 직업에 있어 모두가 인정하는 실력자였다.어느날, 그는 자신이 너무 돈만 쫓아가는 것은

  • 아디다스 마케팅 분석
  • adiadsStrategyMarketing ContentsAdidas의 소개 및 역사2. Adidas 분석 - STP 분석Adidas의 성공 전략- Globalization (Out-Sourcing, Brand Portfolio) - M&A 전략(리복) - 스포츠 마케팅 - 성공사례 경쟁상대 분석(나이키) Adidas의 미래 방향01.adidas 브랜드 소개 및 역사Adidas의 창립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스포츠 용품기업- 1위 나이키 : 연매출 338억달러, - 2위 아디다스 : 연매출 213억 달러창립자 : 아돌프 다슬러(Adolph Dassler)- 1920년 만 20세의 나이의 아돌프 다슬러는 운동화

  • [경영학] 나이키의 글로벌 스포츠마케팅
  • 스포츠 시장의 활성화와 전 세계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동시에 고려한 측면이 있다.① PPL: PPL은 농구화, 트레이닝화, 테니스화를 비롯한 각종 신발류와 스포츠용 옷을 묶은 개념이다. 제품의 기능을 중심으로 이성적으로 접근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데 초점을 맞춘다. 오랜 세월 나이키가 주력하고 있는 분야로, 특히 신발 분야는 지면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 정서에 맞게 제작되고 있다. 1997년 스피드 캠페인(Speed Campaign)으로 시작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